‘캐논 렌즈 소믈리에’ 실시, “네이버 예약으로 간편하게 캐논의 모든 렌즈를 체험해보세요”

고객 맞춤형 일대일 렌즈 구매 상담 서비스
뉴스일자: 2020년07월03일 15시43분

캐논 렌즈 소믈리에실시, 고객 맞춤형 일대일 렌즈 구매 상담 서비스 네이버 예약으로 간편하게 캐논의 모든 렌즈를 체험해보세요

 

 

- 캐논플렉스에서 100여종의 캐논 전 렌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일대일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운영

- 캐논 렌즈 소믈리에서비스 이용 후 제품 구매 시 추가 혜택 증정

-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1시간씩 5타임으로 운영, 네이버 예약 및 캐논플렉스 전화 예약으로 신청 가능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 www.canon-ci.co.kr)이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플렉스에서 캐논의 전 렌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캐논 렌즈 소믈리에를 운영한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서비스는 캐논플렉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100여종의 다종다양한 캐논의 모든 렌즈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하면서, 구매 전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기획됐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를 신청한 후 캐논플렉스에 방문하면, 렌즈 전문가인 렌즈 소믈리에에게 1시간 동안 일대일 맞춤형 렌즈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논 렌즈에 대한 전문적이고 자세한 설명은 물론이고, 사용 용도와 목적, 가격 등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렌즈도 추천해준다.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되어 캐논 렌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 렌즈 소믈리에 서비스는 캐논플렉스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방법은 네이버 예약 또는 캐논플렉스 전화 예약(02-6719-8700)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할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캐논플렉스' 검색 후 상세 화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예약 시 알람 서비스 등 더욱 빠르고 편리한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캐논 렌즈 소믈리에서비스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플렉스 네이버 예약(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373131) 및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운영안내] ‘캐논 렌즈 소믈리에서비스

기간: 매일 (*명절 휴무)

시간: 오전 11~12/ 오후 3~4/ 오후 4~5/ 오후 5~6/ 오후 6~7(5타임)

장소: 캐논플렉스 (강남구 봉은사로 217, 02-6719-8700) www.canon-ci.co.kr

*사전 예약제로 운영 (네이버 예약 또는 캐논플렉스 전화 예약)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