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퍼스트 시대 맞아 인앱 참여자 가입 서비스 제공 발표

셔터스톡,
뉴스일자: 2019년03월15일 14시43분

셔터스톡, 모바일 퍼스트 시대 맞아 인앱 참여자 가입 서비스 제공 발표

 

셔터스톡 참여자 가입 절차 간소화로 이미지 및 영상으로 보다 쉽게 수익화 가능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21개 언어로 사용 가능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참여자 앱의 인앱 참여자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셔터스톡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앱에서도 가입이 가능해져 셔터스톡 참여자가 되는 것이 더욱 간편해졌다.

 

기존 셔터스톡 사진작가 및 영상작가들의 ios 및 안드로이드 참여자 앱 활용율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인앱 가입의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사진작가 및 영상작가들은 셔터스톡 컨트리뷰터 앱을 활용해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스마트폰 카메라 기술의 발전으로 DSLR에 준하는 사진 퀄리티를 스마트폰에서 구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셔터스톡 라이선스 퀄리티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 셔터스톡 앱을 활용하는 참여자들은 고객이 특정 지역에서 어떤 이미지를 찾고 있는지, 판매 및 수수료, 이미지 승인이 발생하는대로 푸시 알림을 통해 즉각 확인할 수 있다.

 

셔터스톡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Jon Oringer)전 세계적으로 65만명이 넘는 셔터스톡 참여자는 셔터스톡 참여자 앱에서 매달 약 50만개의 콘텐츠를 업로드한다, ”비주얼에 민감하며 모바일 퍼스트인 현세대에게 향상된 인앱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앱에서 바로 참여자로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이미지로 손쉽게 수익을 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인앱 가입 절차가 완료되면, 참여자들은 곧바로 셔터스톡 플랫폼에 자신의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다. 엡을 통해 업로드하면 스마트폰 갤러리 내 수많은 이미지를 활용해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또한, 셔터스톡은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신속히 찾을 수 있도록 고객용 앱에 셔터스톡의 가장 인기 있는 검색 기능 중 하나인 비슷한 이미지 검색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셔터스톡 참여자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hutterstock Contributor’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SSTK)

셔터스톡은 고품질의 라이선스 이미지, 사진, 일러스트, 벡터 이미지, 비디오 및 음악을 직접 또는 자회사들을 통해 전 세계의 기업, 마케팅 에이전시 및 언론에 제공한다. 셔터스톡은 665천 명이 넘는 참여자 커뮤니티와 협력해 매주 수십만 장의 이미지를 추가, 현재 25천만 컷 이상의 이미지와 13백 만 개 이상의 비디오 클립을 보유하고 있다.

뉴욕에 본사가 있고, 암스테르담, 베를린, 시카고, 댈러스, 덴버, 런던, 로스엔젤레스, 몬트리올, 파리, 샌프란시스코, 실리콘 밸리 등에 지사를 둔 셔터스톡은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셔터스톡은 로열티 프리 스톡 미디어 에이전시인 빅스톡(Bigstock); 고급 이미지 컬렉션 오프셋(Offset); 로열티 프리 큐레이션 음악 라이브러리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전 세계 언론에 프리미엄 보도용 이미지를 제공하는 렉스 피쳐스(Rex Features) 등을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shutterstock.com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koreaarttv.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