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국내외 여행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가계 등불 축제, 2024년 용의 해 맞아 장엄하게 개막

등록날짜 [ 2024년02월27일 12시31분 ]
 


 

장가계 등불 축제, 2024년 용의 해 맞아 장엄하게 개막

장가계시 인민정부 Logo

뉴스 제공

장가계시 인민정부

 

 

장가계, 중국--(

중국 장가계시 인민정부와 관련 기관이 주관하는 화려한 등불 축제가 등불 축제 & 국조 카니발이라는 주제로 장가계에서 23일부터 24일까지 열렸다.

 

장가계 등불 축제 전경

이 축제는 장가계에서 새해를 축하하는 필수적인 행사로 자리 잡았으며, 중국 전통의 등불 축제를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30만 명이 넘는 국내외 관광객이 장가계를 방문해 중국의 새해 분위기를 직접 체험했다.

 

또한 이번 축제 기간에는 ‘2024 장가계 컵 남북 용사자 무용 대회가 처음으로 열렸다. 중국 전역의 성과 도시에서 온 10개의 용 및 사자 댄스 팀과 5개의 지역 용무용 팀이 참여했다. 방문객들은 시장 탐방, 등불 축제 관람, 맛있는 음식 시식은 물론, 용사자 무용, 용정 등불 축제, 장가계 양계 오페라 등 중국의 전통을 경험했다.

 

등불 축제는 대용 고성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테마의 등불 쇼를 선보이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혔다. 국조, 무형 문화 유산, 국가의 매력을 결합한 등불 쇼는 몰입감, 장면, 이야기, 엔터테인먼트를 특징으로 해 관객에게 동양의 색채와 중국의 로맨틱함이 가득한 시공간으로의 여행을 선사했다. 아울러 이를 통해 국제적인 장가계의 이미지를 혁신적인 발전, 개방과 포용, 생태적인 삶의 질, 문명한 조화와 활력의 관점에서 완벽하게 표현한다.

 

고대로부터 대용(大庸)’으로 알려진 장가계는 중국 최초의 세계 자연 유산과 세계 최초의 세계 지질 공원, 국제적인 관광 명소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기이한 봉우리와 바위, 협곡의 시냇물, 숲속의 구름 등으로 특징지어지며,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는 장가계 국립삼림공원과 천문산이 있다. 또한 장가계는 다민족 공동체로, 풍부하고 다채로운 민속 문화가 형성돼 있다. 전 세계에서 온 방문객들은 국가의 무용, 음악, 수공예 예술 공연을 즐기고 풍부한 민족 관습을 알아갈 수 있다.

 

장가계 등불 축제 홍보영상: https://youtu.be/Zb9Ba5ZDZYQ

장가계 등불 축제 홍보영상: https://youtu.be/FixGJnUBxfk

장가계 등불 축제 홍보영상: https://youtu.be/DUeYOkhQlPE

 

웹사이트: https://www.zjj.gov.cn/

 

연락처

 

장가계시 인민정부(Zhangjiajie Municipal People’s Government)

Jason Zou

+86 139 6634 8608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대별 취향 저격, 인천 꽃놀이 장소 추천 (2024-03-21 11:59:42)
인천시, 강화 석모도 칠면초 해안 산책로 개방 (2024-02-06 09: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