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2월07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사회/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년의 건강과 미래를 응원하는 인천부평지역자활센터 ‘천원의 아침밥’ 실시

등록날짜 [ 2023년09월07일 09시20분 ]



인천부평지역자활센터(센터장 박은영)는 자활근로사업단인 밥풀(-Full)사업단을 통하여 95(화요일) 부터 성공회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천원의 아침밥을 제공한다이번 천원의 아침밥 제공은 저렴한 가격에 아침을 제공함으로 청년의 건강과 미래를 응원한다는 상징적 의미를 갖고 있어 매우 뜻 깊은 일이라 할 수 있다.



-Full 사업단은 지난 829일과 31일 두차례의 천원의 아침밥 시범운영을 통하여 재학생의 호응과 아침식단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오는 127일까지 화요일과 목요일 두차례, 100여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시범운영에서 이용학생들은 100%에 가까운 만족감을 보였으며 이천원의 아침밥이 지속적으로 제공되기를 바랬다.

이 사업 담당팀장은
청년의 건강과 미래를 응원하고 학생들의 어머니와 같은 마음으로 아침식단을 준비했고 이용한 학생들이 감사 인사를 할 때 피곤함을 잊고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말했다.

천원의 아침밥은 이용학생들 자부담 천원과 총동문회, 농림축산부, 지자체에서 재정을 지지원하며 인천부평지역자활센터 참여주민의 정성스런 손길로 아침밥이 제공된다.

한편
, 인천부평지역자활센터는 지역 저소득주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직업소양교육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자활자립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지역 내 복지시설과 연계해 체계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채형기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연구원, “한강하구 탄소흡수력 현황 및 관리방안” 연구 결과 (2023-09-07 09:51:46)
UNEP, 국제 플라스틱 협약 초안(Zero Draft) 발표 (2023-09-06 16:4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