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6월0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낭만적 공장' 심희섭X전혜진, 우연에서 운명으로! 타인에서 연인으로!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등록날짜 [ 2023년03월27일 11시49분 ]
ⓒ (주)크랭크업필름  

[한국사진방송=김은옥 기자] 4월 19일 개봉을 확정한 심희섭, 전혜진의 감성 로맨스 영화 '낭만적 공장'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낭만적 공장'은 심장을 다친 남자와 마음이 멍든 여자가 우연한 만남 속에 서로의 운명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 

각각 좌절된 꿈과 사랑의 상처를 간직한 두 남녀가 서로를 발견한다. 부상으로 축구를 그만두고 공장 경비로 취직한 ‘복서’(심희섭)와 지난한 삶에 지친 ‘복희’(전혜진)가 우연한 만남 속에 서로를 바라보며 움츠린 마음에 희망을 꽃피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복서’와 ‘복희’의 우연한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시나브로 물들어 가는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복희’를 보기만 해도 무장 해제된 표정으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복서’는 자신에게 철벽을 치는 ‘복희’에게 술에 취해 마치 하소연하듯 “내가 어떻게 해야 나 좋아해 주나요?”라고 고백하며 ‘복희’를 당황하게 만든다. 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에도 “한 번 안아봐도 돼요?”라는 조심스러운 애정 표현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이렇듯 요령 없이 서툴지만 그래서 오히려 담백하고 진심이 느껴지는 직진남 ‘복서’의 잇따른 심쿵 대사로 본격적인 로맨스를 가동한다. ‘우연한 만남 운명이 되다’, ‘고장 난 심장도 사랑할 수 있을까?’라고 이어지는 카피는 서로를 발견한 사랑의 기적을 예고한다.

한편, 영상의 말미에는 흙바닥을 뒹굴며 난투극을 벌이는 두 남자와 이를 필사적으로 말리는 ‘복희’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유발한다. 과연, ‘복서’와 ‘복희’에게 닥친 위기는 무엇일지, 이들의 사랑이 어떤 국면을 맞게 될지 완연한 봄과 함께 찾아올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봄, 서툰 두 남녀의 진솔한 사랑 이야기로 진한 감성을 선사할 로맨스 영화 '낭만적 공장'은 오는 4월 19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이스보이 슬립스' 각본, 제작, 편집, 연기까지 참여! “올해의 영화” 탄생! (2023-03-27 11:55:36)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 이지아 운명 조작하고 한수연 죽인 ‘악랄한 설계자’였다! (2023-03-27 11:4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