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3월2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 혼자 산다' 송민호, 껌딱지 반려 앵무새 치피와 알콩달콩! 격한 애정 공세에 결국 울컥! 왜?

등록날짜 [ 2023년02월09일 13시27분 ]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송민호가 모닝 붓기에 '완패'한 비주얼로 놀라움을 안긴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스노보드 매력에 푹 빠진 송민호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랜만에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송민호는 확 달라진 비주얼 자랑한다. 집에서도 남다른 스웨그를 자랑했던 예전과 달리 턱선 실종과 제대로 눌린 뒷머리로 시선을 강탈하는 것. 그는 "(내려) 놨습니다. 10년을 관리하면서 살았는데 잠깐 해이해졌다”며 멋쩍게 웃는다. 팜유 라인은 보기 좋게 살이 오른 송민호를 보고 반겼다는 전언이라 스튜디오 반응을 궁금하게 한다.

송민호는 잠결에 배달 음식을 주문했다며, 눈앞에 차려진 모닝 분식 2인분 세트를 순식간에 클리어한다. 그러면서 그는 살이 찐 이유를 정말 모른다는 듯 "많이 안 먹는데 살이 엄청 쪄요"라고 고개를 갸우뚱한다는 전언이라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송민호는 어머니 집에 살던 '껌딱지 반려 앵무새' 치피와의 알콩달콩 일상을 공개한다. 치피는 송민호의 헝클어진 머리를 둥지 삼아 돌아다니고, 송민호는 자신을 놀이터 삼는 치피가 익숙하다는 듯 애정을 표현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러나 송민호는 치피의 격한 애정 공세에 결국 울컥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송민호는 "스노보드에 엄청나게 빠져 있다”며 행거 전체를 신상 보드복으로 꾸민 옷방을 공개한다. 스키장 출동 전 방구석 스노보드복 패션쇼도 펼친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힙스터' 송민호의 최종 선택을 받은 보드복이 무엇인지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관리를 잠시 내려놓은 송민호의 비주얼은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X우도환, 환자 앞 팽팽한 기싸움(?!) 포착 (2023-02-09 13:33:36)
'제21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오는 24일 개최…3년만에 오프라인 시상식 선보인다 (2023-02-09 13:2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