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김향기, 애틋X설렘 풀충전! 2차 티저 공개

등록날짜 [ 2022년12월07일 11시09분 ]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2차 티저 영상 캡처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김민재, 김향기가 로맨스 텐션을 풀장착하고 온다.

2023년 tvN 수목 블록의 포문을 여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이봄·오소호,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 측은 6일, 모두가 기다린 ‘풍우커플’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를 공개해 설렘을 자아낸다. 시즌 2에서는 또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 극약처방을 내릴지, 유세풍은 못다 한 고백을 서은우에게 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지난 9월 시즌 1의 막을 내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매회 유쾌하고 따뜻한 행복 처방전을 선물했다. 상처받은 이들의 아픔을 어루만지고 서로의 결핍도 채워가며 ‘살아갈 이유’를 되찾아준 계수의원 심의(心醫)들. 마음의 병을 앓는 이들에게 공감하고 더 나아가 원인까지 뿌리 뽑는 이들의 활약은 감동을 안겼다.

시즌 1의 파격 엔딩이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예고한 만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대한 기대와 관심도 뜨겁다. 이에 걸맞게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한양으로 무대를 옮긴 계수의원 식구들의 활약을 예고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런 가운데 ‘풍우커플’ 유세풍, 서은우의 로맨스를 기대케 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설렘을 더욱 자극한다. ‘쌍방구원’ 관계를 넘어 서로의 결핍을 채워가는 든든한 파트너로, 그리고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 ‘연모’의 감정을 싹틔운 유세풍과 서은우의 로맨스는 시청자들이 ‘시즌2’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이기도. 서로를 바라보는 깊은 눈빛과 설레는 미소, 닿지 못한 애틋한 손길에 묻어나는 그리움은 보는 이들마저 가슴 두근거리게 한다. 여기에 “제 마음 여기에 두겠습니다. 엄청 보고 싶습니다”라는 유세풍의 내래이션은 설렘을 증폭시킨다. 서로의 마음을 전하지 못해 애틋함을 더했던 ‘풍우커플’. 두 사람의 한층 깊어진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2023년 1월 11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행사' 대체 불가 ‘믿보배’ 이보영, 성공을 향한 우아하고 처절한 욕망 그린다! (2022-12-07 11:11:03)
서울독립영화제2022, '배우프로젝트 - 60초 독백 페스티벌' 수상자 7인 발표! (2022-12-07 10:5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