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사회/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희망사랑나눔 김장나누기’ 사업 진행

나눔친화기업과 합정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등록날짜 [ 2022년12월06일 21시17분 ]
 

이마트평택점(점장 이경택)DB손해보험 평택지점(단장 김정수) 그리고 합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지난달 12()희망사랑나눔 김장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이마트평택점 관계자를 비롯하여 DB손해보험 PA,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직원, 평택시 복지정책과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매우 풍성한 행사가 되었다.

 

이번 사업은 평택시 지역 내 나눔친화기업인 이마트평택점과 DB손해보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이 지원을 하였으며, 150박스(10기준)의 김장김치를 함께 버무리고 포장하며 집집마다 배달까지 하는 형태로 진행이 되었다.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사업 담당인 홍명화 과장은 오랜기간 동안 합정종합복지관과 인연을 이어온 이마트평택점, DB손해보험 평택지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사업을 하게 되어 무척 설레며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두 기업에서 이번에도 함께해주셔서 너무나도 든든하다고 하였다. 또한 김장값이 너무 올라 김치 사먹기가 무서운 요즘 어려운 가정들에게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다행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마트평택점 이경택 점장은 매년 합정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큰 봉사를 할 수 있고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 어려울수록 여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데 우리 이마트평택점이 이번에도 도움이 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스함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DB손해보험 김정수 단장은 김장준비를 할 수 없고 김장값이 많이 오른 요즘 갈수록 어려운 경제에 더욱 힘드실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면서 준비했다. 맛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성이 깃든 김장김치가 다가올 추운 겨울에 힘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합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나눔친화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평택시 관내 복지사각지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활동으로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게 할 것으로 보인다.


올려 0 내려 0
이두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양계농협, 평택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2022-12-06 21:19:23)
이마트희망나눔프로젝트 ‘희망나눔 마을바자회’ 사업 진행 (2022-12-06 21: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