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1월3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성훈 감독&박영혜 감독..배우 현영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수상자로 출격

등록날짜 [ 2022년11월27일 15시34분 ]
 신성훈 감독&박영혜 감독..배우 현영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수상자로 출격

 

 

(사진제공: 라이트 픽처스)

 

기어코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는 제대로 사고를 쳤다. 다가오는 30'30주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단편영화 부문에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과 현영이 함께 시상식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현영은 극중 에서 김혜진 역을 맡아 조연으로 출연 했고 이미 해외에서 두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이어 '3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측은 여러가지로 고려했을 때 '짜장면 고맙습니다' 가 단편영화상을 받는 것은 물론이며 배우 현영이 합류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었다는 것,

 

짜장면 고맙습니다를 연출한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은 내년3칸 단편영화제칸 영화상참석하게 될 예정이다. 이어 해당 영화제는 KT알파와 부가판권을 계약 후 공식적으로 극장과 OTT,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화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성훈 감독은 최근 ‘KT알파와 계약을 앞두고 바쁘게 움직이고 이다. 한편 신성훈 감독과 박영혜 감독은 수어지교 같은 끈끈한 관계가 됐다. 신성훈 감독은 박영혜 감독과 손잡고 힐링 다큐멘터리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며 이어 내년에 배우 현영이 주연으로 합류한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약한영웅 Class 1' 박지훈-최현욱-홍경, A to Z 비하인드컷 대방출! (2022-11-28 09:29:14)
[포토] 정우성, 얼굴에서 빛이나는 듯.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2022-11-26 09: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