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강좌/촬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 아너소사이어티클럽, ‘2022년 신입회원 환영회 및 아카데미’ 개최

등록날짜 [ 2022년11월25일 12시24분 ]
 서울 아너소사이어티클럽, ‘2022년 신입회원 환영회 및 아카데미개최

서울 클럽 임원진과 신입회원의 만남

각 분야 전문가 회원의 지식 나눔, 서울 아너 아카데미 출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의 고액 기부자모임인 서울 아너소사이어티클럽(이하 서울 아너 클럽)에서는 지난 32022년 신입회원 환영회와 사울 아너 아카데미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서울 사랑의열매 윤영석 회장과 서울 아너 클럽 예승유 회장 및 회원 등 20명이 참석 해 서울 아너 클럽 소개와 추진 계획을 공유 했다. 또한 2022년 아너 소사이어티 최우수 지회로 서울 지회가 선정됨을 축하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환영의 의미를 담은 화분을 나누며 인사와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은 특별히 각 분야 전문가로 활동하는 아너 회원을 초청하여 재능 기부로 지식을 나누는 서울 아너 아카데미 출범식도 동시에 진행했다. 첫 강연으로는 서재영 아너 회원(NH투자증권 상무)3.0’의 주제로 미래 트렌드 투자에 대해 이야기를 했으며, 두 번째 시간은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이며 서울 아너에 가입 한 김나운 회원(배우)이 나눔에 대한 작은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김나운 회원은 “‘눈 내리는 들판을 걸을 때 함부로 걷지 마라, 오늘 남긴 내 발자취가 누군가의 이정표가 될 수 있다라는 백범 김구 선생님의 좌우명처럼 언제나 깨끗한 눈길을 걷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러 노력하고 있다배우로 제가 받은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니 내가 더 행복하다. 나처럼 행복한 분들이 많아져 보다 따뜻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참여와 지원을 통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고액기부자들 모임이다서울 아너 클럽은 2022 11월 현재 총 363명의 회원이 있으며 여성분과 봉사분과 청청모 골프회 등산회 모임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 소사이어티 담당자(02-3142-7701)에게 하면 된다. .

 

 

2. 지난 3일 행사에 참여한 예승유 서울 아너 클럽 회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에서 두 번째), 윤영석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왼쪽에서 다섯번째)외 신규 회원들이 환영의 의미를 담은 화분 선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화를 탐구한 끝에 만나게 될 우리의 모습은?” (2022-11-25 12:28:12)
관악구, 예술인 수 서울에서 3위! (2022-11-25 12: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