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스트리아 루치아, 닭한마리 속 최애 식재료 ‘궁금증 UP’

등록날짜 [ 2022년11월24일 10시54분 ]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오스트리아 친구들이 한국 여행 마지막 만찬을 즐긴다.
 
11월 24일 공개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오스트리아 세 친구가 호스트 케이디와 함께 서울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한국 여행 마지막 날까지 다양한 체험과 음식을 경험하며 알찬 하루를 보낸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온다.
 
이날 케이디는 오스트리아 친구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밤을 장식할 메뉴로 ‘닭한마리’를 선택해 친구들을 이끈다. 오스트리아에서는 몸이 안 좋을 때 먹는 치킨 누들 수프가 있는데, 이를 생각하고 있던 친구들은 육수에 닭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내 음식을 맛본 친구들은 뜨끈하고 맑은 국물부터 닭고기와 양념 소스의 조합까지 ‘닭한마리’의 매력에 풍덩 빠진다.
 
또한 먹는 것에 진심인 루치아는 닭고기뿐만 아니라 감자, 떡 등의 부재료와 밥까지 소스에 찍어 먹으며 진정한 ‘먹선생’다운 면모를 뽐낸다. 특히 ‘닭한마리’에 들어가는 부재료 중 하나에 꽂힌 루치아는 “오스트리아에서 구할 수 있을까”라며 탐낸다고. 한국 사람도 잘 먹지 않는 음식까지 섭렵한 루치아의 먹성에 케이디와 MC들은 감탄한다. 과연 루치아가 감동한 ‘닭한마리’ 속 재료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12년 만에 다시 모여 졸업여행을 한 오스트리아 친구들의 한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는 11월 24일 목요일 평소보다 10분 빠른 저녁 8시 2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이종혁,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주연 확정! 이은샘X레드벨벳 예리와 호흡 (2022-11-24 11:00:25)
'크로스' 황정민X염정아X전혜진, 4개월간의 대장정 마치고 크랭크업! (2022-11-24 10:5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