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알콩달콩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교통공사와 NH농협은행 서울강서사업부,

등록날짜 [ 2022년11월10일 15시20분 ]
 서울교통공사와 NH농협은행 서울강서사업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농촌마을 지원 공익기금 기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에 서울교통공사(대표 김상범)NH농협은행 서울강서사업부(대표 권준학, 이하 농협은행)가 공동으로 농촌마을 지원을 위한 공익기금 총 65,241,476원을 기부했다.

 

서울교통공사와 농협은행이 조성한 공익기금은 11촌 활성화 및 농촌마을 지원을 목적으로 서울교통공사 예금 평잔의 일정비율을 농협은행에서 공익기금으로 자체 적립하였다. 이렇게 전달한 기부금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농촌마을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서울교통공사 나윤범 실장은 지역복지 파트너쉽 강화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11촌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고 밝혔고, 이에 농협은행 김관수는 본부장은 농업, 농촌 발전을 위한 기부금 전달에 서울교통공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

 

 

<사진설명>

1. (왼쪽에서 부터 순서대로) 서울교통공사 나윤범 기획조정실장, NH농협은행 서울강서사업부 김관수 본부장,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이 공익기금 전달을 위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 (왼쪽에서 두 번째)서울교통공사 나윤범 기획조정실장, (왼쪽에서 세 번째)NH농협은행 서울강서사업부 김관수 본부장, (왼쪽에서 네 번째)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밀알복지재단, 기후위기로 굶주림 처한 동아프리카 어린이 돕는 ‘모래바람을 삼키는 아이들’ 캠페인 실시 (2022-11-12 13:30:55)
굿네이버스 부산동부지부-텐퍼센트커피 부산시청본점, (2022-11-08 15: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