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룹' 김혜수와 다섯 왕자들 배인혁-문상민-윤상현-유선호-박하준의 숨겨둔 능력치는?

등록날짜 [ 2022년10월12일 10시28분 ]
ⓒ tvN  

중전 김혜수의 금쪽이들 적통 왕자 5인방의 스탯이 전격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연출 김형식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하우픽처스)에서 우애가 넘치는 조선 프린스 군단 세자(배인혁 분), 성남대군(문상민 분), 무안대군(윤상현 분), 계성대군(유선호 분), 일영대군(박하준 분)의 능력치를 분석한 것.

 

첫째 세자 ▶ 완벽 그 잡채의심의 여지 없는 제왕의 재목(材木)! 단 한 가지 빼고...

중전 화령(김혜수 분)과 국왕 이호(최원영 분)의 장남인 세자는 그야말로 더할 나위 없는 국본(國本)의 본보기다외모는 물론 출중한 학문과 무예 실력어진 성품 등 화령과 이호의 장점만 쏙 빼닮았다익을수록 포용과 강단을 갖춰가는 군주의 자질까지 대를 이을 성군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이런 그에게 한 가지 결점이 존재잔혹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화령의 든든한 버팀목과도 같은 세자의 위기는 궁중 비바람을 일으킬 도화선이 될 예정이다이토록 완벽한 세자에게 부족한 결점은 무엇일지 추리의 촉을 자극한다.

 

둘째 성남 ▶ 학문은 깔째무예는 넘사벽건방진 애물단지의 인생 마이웨이!

종학(왕족 자제들의 교육기관)에서 만년 깔째(꼴찌)를 담당하는 성남대군은 무술 영역에서 넘볼 수 없는 수준을 자랑한다온실 속 화초처럼 곱게 자란 왕자들과 달리 거칠고 제멋대로라 화령에게는 건방진 애물단지로 통하는 자식다소 거칠고 때로는 눈빛에 슬픈 고독이 비칠 때도 있지만 민초들의 삶을 보고 자란 만큼 세상의 이치를 빨리 깨달았다악착같이 버티는 집념과 냉철한 위기 대처 능력은 성남대군을 단단하게 만드는 원동력으로훗날 불어닥칠 궁중 비바람에 어떤 태세를 취할지 그의 행보가 주목된다.

 

셋째 무안 ▶ 육각형은 육각형인데... 사랑에 특화(?)된 로맨티스트

무안대군은 다섯 왕자들 중 가장 완전한 육각형 능력치를 가졌다단지 다른 형제들과 기준 요소가 다르다는 것이 함정인 것능청엉큼함꾀부림익살스러움발랄함을 빼놓고는 무안대군을 설명할 수 없다그 능력치가 최고로 발현되는 때는 다름 아닌 사랑에 빠졌을 때로 으뜸 세포가 사랑인 셈이다이런 힘은 위엄과 체통을 지켜야 하는 왕실의 법도를 번번이 이탈하고 화령에게는 수시로 적신호를 켜게 한다. ‘날파랑둥이’ 무안대군이 퍼트릴 못 말리는 일상이 어떤 재미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된다.

 

넷째 계성 ▶ 학문 통(), 비주얼 대통(大通), 예술가적 기질 독보적! but, 몸 쓰기 꽝!

건방진 애물단지’ 성남대군과 날파랑둥이’ 무안대군이 화령의 주름을 늘게 하는 자식들이라면 계성대군은 그나마 미소를 짓게 하는 믿을 만한 자식이다우수한 학문 실력과 버금가는 꽃다운 외모그보다 뛰어난 예술가적 기질은 계성대군을 특별한 존재로 만든다하지만 무술 영역은 종학 내 깔째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좋아하는 것과 관심 없는 것이 극명해 자기만의 세계가 확고하고 자존감 높은 계성대군이 화령에게 안겨줄 거센 감정의 풍파란 무엇일지 그가 품은 진짜 세계가 궁금해진다.

 

막내 일영 ▶ 아무도 몰랐지... 막둥이가 이과 천재일 줄... 호기심 괴짜 왕자

일영대군의 그래프는 어느 자식보다 극과 극의 형태를 보이고 있다학문과 무예에 그다지 흥미를 갖고 있진 않지만 창의력과 근성 면에서 정점을 찍고 있기 때문다른 왕자들이 서책을 통해 기본 소양을 쌓는 사이 일영대군은 기발하고 참신한 구상들로 사고를 확장한다호기심이 많아 이것저것 실험을 해보느라 날밤을 지새우기 일쑤화령의 등짝 후려치기로 아침을 맞이할 때가 많다하지만 이런 엉뚱한 막둥이가 사실 이과 천재일 줄 아무도 몰랐을 터의외의 상황에서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할 일영대군의 활약도 주목할 부분이다.

 

이렇듯 완벽한 국본 세자부터 호기심 괴짜 왕자 일영대군까지 왕자들의 다채로운 매력들이 슈룹의 흥미를 돋우고 있다성향도 개성도 달라 엄마 화령과 쌓을 유대와 갈등이 풍성하게 펼쳐질 것을 예고이 모두를 사랑으로 품고 지켜낼 화령의 슈룹이 점점 더 기다려진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슈룹은 15일 토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프롬' 오는 27일 시즌1 공개 확정! 지금껏 본 적 없는 사이언스 픽션 스릴러가 온다! (2022-10-12 10:37:30)
'데시벨' 김래원, 테러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으로 변신! (2022-10-12 10:2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