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3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택시-주한미군 우정의 날 콘서트」 성료

등록날짜 [ 2022년10월05일 20시07분 ]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지난 3() 오후 6시부터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개최한 평택시와 주한미군 간 우정의 날기념 야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외교부와 평택시가 주최,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평택시와 주한미군 간 우정의 날 운영에 관한 조례에 의해 우정의 날을 축하하고 평택시민과 주한미군의 화합을 통한 우호증진과 상생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광장은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모인 팬들과 시민, 주한미군 가족 및 거주 외국인들로 이루어진 관객들로 북적였다.

 

8군 밴드와 해군2함대 군악대의 열정적인 공연이 현장에 열기를 더했고, 턱시도정션의 스윙재즈 퍼포먼스와 팝송 밴드 넘버나인의 신나는 연주를 통해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인 다비치의 공연이 피날레를 장식하며 관객들의 환호성이 공연장을 뒤덮었다.

 

관객들은 이번 콘서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는데, 공연을 관람한 시민 A씨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접할 수 있어서 흥미로웠고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우정의 날 행사를 통하여 현장에 함께한 관객들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 “앞으로도 시민과 주한미군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축제를 적극적으로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이두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택시 바람길숲 대나무숲에서, 도시숲 걷기 및 한복문화체험행사 열려 (2022-10-05 20:11:35)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주한미군과 함께하는 한미친선 문화 한마당 축제 개최 (2022-10-05 20:0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