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2022 머슬마니아' 장미리, 트랜스포메이션 초대 머슬퀸 등극!

장미리, 비만 탈출하고 미모와 건강 그리고 수상까지 이뤄~
등록날짜 [ 2022년09월20일 09시21분 ]
 
'2022 머슬마니아' 트랜스포메이션 종목에서 장미리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8일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머슬마니아 코리아(프로모터 김근범)가 주최하고,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맥스큐인터내셔널이 공동 주관하는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2022 머슬마니아 대회)이 개최됐다.
 
장미리가 머슬마니아 트랜스포메이션 종목에 참가하여 멋진 포징을 선보이고 있다.
 / 이한철기자

 
머슬마니아 대회 출신 숀리가 머슬마니아 트랜스포메이션 인터뷰시간에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이한철기자
 
 
머슬마니아 트랜스포메이션 종목에 참가한 장미리가 비만탈출 과정등을 인터뷰하고 있다. / 이한철기자
  
 
머슬마니아 트랜스포메이션 시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여자부 1위를 차지한 장미리와 남자부 1위를 차지한 이진영이 시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한철기자

특히 신설 종목인 트랜스포메이션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 변신에 성공한 비포&애프터가 뚜렷한 참가자들이 경쟁을 펼쳤다.
장미리는 75kg에서 30k정도 감량하며 트랜스포메이션 부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75kg 경도비만과 나이든 노년층이 걸린다는 연골연화증에 결려 무릅이 아파 치료를 받을 정도로 다이어트가 시급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날 아들이 엄마가 날씬했으면 좋겠다는 말한마디에 마음을 단단히 먹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며 꾸준한 운동과 식단을 통해 30kg정도 감량하게 됐다.
그 이후 생각한 만큼 몸무게 유지가 쉽지 않아서 고민하던 중 우연히 SNS를 통해 산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머슬마니아 이한별 선수의 모습을 보고, 하루 왕복 두 시간 이상을 차로 달려 김원준, 이한별 선수 부부를 찾아가 코치를 받으며 머슬마니아대회에 참가했다고 한다.
 
 
2022 머슬마니아 커머셜모델 노비스 여자부문에 참가한 장미리가 우아하게 포징을 선보이고 있다.
 / 이한철기자
 
 
2022 머슬마니아 커머셜모델 노비스 여자부문 시상식 기념촬영이 진행중에 있다. / 이한철기자
 
 
장미리가 미즈비키니 노비스 부문에 참가해 미소를 띄며 포즈를 하고 있다.
 / 이한철기자

 
장미리가 2022 미즈비키니 노비스부문에 3위를 차지했다.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 이한철기자

장미리는 "선수로서 처음 준비한 머슬마니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너무나 기쁘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오픈 된 신규종목 트랜스포메이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하며 얻은 결과물에 대한 보답인 것 같아서 매우 뿌듯하고 감사하다. 운동하며 건강, 자신감 등 제 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지금! 나처럼 자신감회복이 필요한 여성, 출산 후 외모변화로 스트레스 받고있는 여성들을 상대로 운동 재능기부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소통을 하고 있으며, 30~50대 이르는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교감이 되어 건강플래너라는 별칭으로 다양하게 개개인에 맞춰 운동컨설팅을 해드리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고 싶다. 비포에프터라는 부문에 맞게, 지금의 가꿔진 모습 그대로 유지하며 더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멋지고 소중한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하나라도 더 디테일하게 가르쳐주고, 더 열심히 하게끔 만들어준 김원준, 이한별 선수 부부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2022 머슬마니아 포토존에서 단독 촬영을 하고 있는 장미리
 / 이한철기자

 
장미리가 이한별 코치, 정유미와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정유미, 이한별, 장미리 / 이한철기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 이원준, 이한별, 김자연, 정한나, 정유미, 이하린, 장미리, 관계자들이 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한철기자

한편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머슬마니아 대회는 머슬마니아 클래식, 피지크, 피규어, 모델, 미즈비키니 등 기존 5개 종목과 올해부터 신설된 종목인 트랜스포메이션 등 총 6개 종목이 진행됐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민하 '문화유산방문캠페인' 브랜드 영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 (2022-09-20 09:32:10)
파주시, ‘제24회 임진강 가요제’ 개최… 현준, 현숙, 김대훈 등 축하 공연 (2022-09-19 17:5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