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2월0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로트 가수 ‘이하린’ 상큼 미소로 반전 매력 여신강림

등록날짜 [ 2022년09월16일 15시16분 ]
[한국사진방송 은형일 기자]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하린이 시크한 미모를 뽐냈다.

 

이하린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트로트가수_이하린

공개된 사진에는 오프숄더 티셔츠에 상큼 발랄한 러브리 미소로 화보 촬영하는듯한 일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린은 어깨선 단발머리에 맨 어깨 흰 티와 청바지로 청순미가 어우러져 여신이 강림한 듯 몸매를 뽐냈다.

 

이에 하린은 이번에 건강한 다이어트해보려고 합니다.저는 많은 체중 감량보다는 붓기 관리 소화 관련 위주인 것 같아요, 실물보다 화면에 잘 나오는 그날까지 cheer up💗🤘라고 리뷰를 남겼다.

 

네티즌들은 adela_jys는 하린이는 왜 점점 더 어려져? 9632z는 미친 미모야 증말😍😍, hizdream13 예쁘다 😍, jjin._.a는 존예 여신이다 😍 등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하린, 매니저 정보경은 다이어트보다는 요즘 필라테스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하린 씨가 활동 중에도 6년간 요가 강사로 활동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하린의 상큼, 발랄한 트로트 댄스곡 느낌 아니까와 발라드 하루만이 최근 라디오 등 음악방송 등에서 청취자들을 홀리며, 인기 상승 중이다.

최근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하린 곡 느낌 아니까는 상큼, 발랄한 트로트 댄스곡이라면, ‘하루만은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이의 품에서 단 하루만이라도 살고 싶은 애틋한 여인의 심정을 표현했다

 

올려 0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BN '체크타임' 박주희 모녀 남은 예상 수명 공개 (2022-09-18 17:12:45)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출연 확정... ‘2023년 상반기 편성’ (2022-09-15 15:1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