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희망다리 콘서트 (Re:fresh)대학로 이음아트홀 개최

등록날짜 [ 2022년08월15일 12시12분 ]
 희망다리 콘서트 (Re:fresh)대학로 이음아트홀 개최

 

 

K-장애예술인들이 전하는 새로운 희망의 음악향연

희망다리 콘서트 (Re:fresh)

 

 

2022 희망다리 콘서트 [Re:fresh]는 팬데믹시대와 비피해를 격은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새롭게 시작하고 일어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오는 21일 오후 5시 대학로 이음센터5층 이음아트홀에서 개최된다.

 

HB ART와 한국장애음악인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K-장애예술인들의 무대로 음악적 표현과 해석을 감미한 상쾌하고 힘찬 음악의 향연으로 펼쳐진다.

 

본 공연은 장애인 전문 문화예술단체인 HB ART와 한국장애음악인협회 기획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K-장애예술가로 활동하는 기적을 노래하는 바퀴달린 성악가 이남현 교수, 평화를 연주하는 지적장애 첼리스트 배범준님, 사랑을 연주하는 발달장애 바이올리니스트 송우련님, 반주에는 피아니스트 이수련님이 더해져 하모니를 이루고 섬세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팝페라 가수 한아름님의 무대로도 이어져 클래식부터 크로스오버까지 풍성한 무대로 채워진다. 특히 이날 사회에는 KBS12 생활뉴스 최국화 앵커의 사회로 진행된다.

 

HB ART와 한국장애음악인협회는 문화예술로 세상과 소통하고 내면과 외면을 표현하며 몸에는 장애가 있어도 꿈에는 장애가 없음으로 누구나 삶을 통해 희망을 얻고, 희망을 다시 주는 희망의 가교역할을 하며 통합사회와 통합교육의 발맞춰 전문성을 위해 노력하고 개발하고 교육하고 공유하여 장애예술의 저변 확대와 인식개선을 도모하며 또한 문화적 소외계층과 사회약자의 입장에서 비전을 심어주고 대중화를 이끌어내는 등 융성(隆盛)의 시대를 넘어 융평(融平)의 시대를 만드는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하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장애예술가들의 기회 확대와 나아가 K-장애예술인으로서 폭넓은 활동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본 공연의 관람과 문의사항은 공연 담장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연문의 : 담당자 010-4667-1519

 

붙임 . 희망다리 콘서트 포스터 1

 

 

희망다리 콘서트 [Re:fresh] 포스터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주국제관악제 경축 시가 페레이드! (2022-08-16 00:17:28)
‘2022 제14회 화성시 품앗이 공연예술축제’ (2022-08-15 12: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