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업계리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특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위로의 마음 전해요”

등록날짜 [ 2022년08월13일 15시00분 ]
 특별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위로의 마음 전해요

니콘이미징코리아, 수해 피해 고객대상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 930일까지 본사 AS센터 접수 시, 침수 피해 니콘 제품 전 기종(쌍안경 및 액세서리 제외) 무상점검 및 수리비 할인

- 수리비용이 구입가 초과 시 동일 제품 조건으로 소비자 금액의 최대 15% 특별 할인 판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침수 제품 특별 지원 서비스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

 

930일까지 접수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무상 점검 및 수리비 할인, 특별 할인 판매로 이뤄지며, 서울 삼성동 소재의 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AS센터를 내방하거나 택배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먼저 무상점검 서비스는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수해 피해를 입은 니콘 제품 전 기종(쌍안경 및 액세서리 제외)을 대상으로 한다. 침수 제품의 작동 점검 및 외관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수리비 발생시 비용의 30%를 본사에서 지원한다.

 

또한 보증기간 내의 제품 중 수리 비용이 구입가를 초과하거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동일 제품 또는 단종 시 동등 제품으로 특별 할인 판매하며 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쇼룸에서 소비자 금액(니콘 E Shop기준)의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본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는 이번 집중호우와 침수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고객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저희가 준비한 특별 지원 서비스가 수해 피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 # #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티클서 열리는 전시 연계 매월 기부’ (2022-08-13 15:03:56)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갤럭시 Z 폴드4’ 전격 공개 (2022-08-13 14:5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