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블랙핑크, 신곡 'Pink Venom(핑크 베놈)' 타이틀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8월11일 11시03분 ]
 
걸그룹 블랙핑크의 컴백 신곡 'Pink Venom(핑크 베놈)' 타이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 11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블랙핑크의 타이틀 포스터가 게재됐다. 깨진 유리 너머 지수, 제니, 로제, 리사 4인 멤버의 초상이 각각 담겼다. 강렬한 눈빛과 핑크색 의상이 이채로워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한층 자극한 포스터다.

블랙핑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수는 가지런한 가르마와 얼굴 양옆을 감싼 앞머리로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깔끔하게 땋은 헤어스타일과 비즈 포인트로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또 로제는 오묘한 애쉬그레이톤 헤어 컬러로 걸크러시를, 리사는 붉은빛 장발에 비녀를 더해 신비로운 아우라를 완성했다.

YG 측은 "8월 19일 선공개되는 신곡 'Pink Venom'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라며 "하지만 색다른, 멤버들의 완벽한 조화 속 'BORN PINK' 프로젝트를 관통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선공개곡 'Pink Venom'에 이어 9월 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한다. 이후 약 150만 명 규모의 월드투어를 비롯해 세계 최정상 그룹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TBN 차차차, 트로트 가수 ‘혜자’, 팔색조 매력 발산 (2022-08-11 19:26:27)
‘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 ‘먼지와의 사투’ 현장 공개...9월 5일 첫방송! (2022-08-11 10:3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