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 ‘먼지와의 사투’ 현장 공개...9월 5일 첫방송!

등록날짜 [ 2022년08월11일 10시35분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이 청소 복장으로 풀 세팅한 ‘먼지와의 사투’ 현장을 공개했다.

9월 5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맨스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작품마다 캐릭터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이세영이 연기 생활 중 가장 화려하고 당당한 캐릭터인 김유리를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세영은 대형 로펌 ‘황앤구’를 퇴사하고 법률상담 카페인 ‘로(Law)카페’를 개업하려고 하는 4차원 변호사 김유리 역으로 다양한 색을 발산하는 프리즘 열연을 선보인다.

이와 관련 이세영이 김유리로 분한 ‘먼지와의 사투’ 현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김유리(이세영)가 공실인 은하빌딩 1층을 ‘로(Law)카페’ 자리로 정하고 청소를 시작하는 상황. 노랑, 빨강, 파랑 등 다채로운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와 청바지 차림의 김유리는 첫 매물인 은하빌딩 1층을 둘러보다 야무진 표정으로 “저 여기로 할게요”라며 세입을 확정한다.

특히 김유리는 본격적인 ‘로(Law)카페’ 개업을 위해 범상치 않은 패션으로 팔을 걷어붙이고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유리가 ‘투 머치 패션’의 선두주자답게 트위드 재킷과 깔 맞춤한 하늘색 바탕의 꽃무늬 머릿수건, 노랑 체크무늬 앞치마로 사랑스러운 ‘패턴 과부하’ 청소 패션을 선보이면서 인형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는 것. 어둠과 먼지에 싸인 으스스한 공간이 과연 ‘로(Law)카페’로 환골탈태할 수 있을지, 더욱이 신나게 청소를 하던 김유리가 갑자기 멈칫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이세영은 커다란 눈망울에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천생 배우”라는 말과 함께 “이세영의 ‘김유리표 투 머치 룩’과 ‘사이다 대사’가 시선을 강타할 ‘법대로 사랑하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2022년 9월 5일(월)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블랙핑크, 신곡 'Pink Venom(핑크 베놈)' 타이틀 포스터 공개 (2022-08-11 11:03:42)
봉사의 여왕 슬픈 눈동자를 부른 가수 임동분 (2022-08-10 19:2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