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장애인 소재 따뜻한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안산시 제작지원에 나선다

등록날짜 [ 2022년08월05일 18시07분 ]
 

안산 배경으로한 장애인 소재 따뜻한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제작지원에 안산시청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제작하는데 큰 힘을 보태게 됐다. ‘짜장면 고맙습니다배경은 15년 전 안산에서 살아오던 장애인 부부의 애틋하고 따뜻한 로맨틱한 스토리로 구성된 드라마이다. 안산시청 측은 이 영화 제작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기획의도와 좋은 취지의 영화여서 제작지원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게 됐다는 것,

 

안산시청 측은 안산 배경으로 영화가 제작된다는 것만으로 굉장히 기쁘고 축복받는 기분이다. 무엇보다 안산배경으로 아름다운 영화를 촬영한다는 것 또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안산시청에서 향 후 영화 개봉 일정이 정해지면 더욱 더 홍보역활 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이번 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는 박영혜 감독의 오랜 지인의 실제 이야기다. 박영혜 감독은 안산시에서 봉사활동을 실천 하면서 이번 영화 실제 인물들이 연애부터 결혼까지 하는 과정을 지켜봐 온 사람이다. 때문에 이번 작품을 연출 하는데 있어서 박영혜 감독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하다. 박영혜 감독 역시 옆에서 이 부부를 지켜봐 온 증인으로써 섬세하고 따뜻한 감정을 잘 표현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짜장면 고맙습니다85일 첫 크랭크인 시작으로 10일까지 촬영이 진행된다

올려 0 내려 0
이두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2 부산국제모터쇼 " 모델 4인방 " (2022-08-07 09:35:59)
멀티버스 싱어 엑스아라(X ARA) 데뷔곡 ‘Hitchhiker’ 화제…새로운 장르 선보이며 음악 시장 돌풍 예고! (2022-08-05 18:0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