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초통령 ‘도티’, 어린이에게 ‘나눔의 즐거움’ 알린다

등록날짜 [ 2022년08월01일 16시37분 ]
 초통령 도티’, 어린이에게 나눔의 즐거움알린다

- 밀알복지재단과 여름방학 특집 나눔 라이브진행

 

초통령도티, 3() 오후 6시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알TV에서 나눔 라이브진행

나눔에 대해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나눔 관련 퀴즈 등을 통해 어린이 구독자들과 라이브로 소통할 예정

라이브 앞서 도벤저스찾는 이벤트 진행.. 자신이 한 착한 일 그림일기로 그려 제출하면 추첨 통해 도티 싸인과 스티커 선물로 증정

 

[사진] 도티가 여름방학을 맞아 즐거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라이브를 진행한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샌드박스네트워크 에반젤리스트 도티와 여름방학을 맞아 즐거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라이브를 진행한다.

 

도티(본명 나희선)는 마인크래프트 등 게임을 소재로 한 상황극 콘텐츠를 만들어 230만 어린이 구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도티의 나눔 라이브3() 오후 6시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채널 TV’에서 진행된다. 도티는 초통령 유튜버답게 어린이 시청자들이 나눔에 대해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알려주며 장애 인권 감수성을 높일 예정이다. 나눔 관련 퀴즈를 맞히면 도티 굿즈와 사인을 선물로 증정한다.

 

도티는 라이브에 앞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도벤저스를 찾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군가를 도와준 일 등 자신의 착한 일을 그림일기로 그려 알TV 채널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도티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알TV 채널 커뮤니티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티는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되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싶고,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나눔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싶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과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작년부터 알TV를 통해 나눔 라이브를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나눔 라이브를 진행하는 TV’는 밀알복지재단의 유튜브 채널로 장애인식개선과 즐거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와 같은 콘텐츠 기부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창구가 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 노인, 지역사회 등을 위한 54개 운영시설과 9개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11개국에서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09, 2014년에는 삼일투명경영대상에서 각각 장애인부문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해 투명성을, 2018년에는 서울시복지상 장애인권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으며 2015년에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특별 협의적 지위를 획득하며 글로벌 NPO로서 지위와 위상을 갖추었습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레스텔라, '2022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he Beginning : World Tree in Seoul ENCORE' 개최 (2022-08-02 08:37:48)
(2022년도 스포츠클라이밍 청소년 국가대표 선발전) 결과 (2022-08-01 16:3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