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국내외 여행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속촌에 귀신의 문이 열렸다, 매일 밤 12시까지 ‘심야공포촌’ 변신

등록날짜 [ 2022년07월27일 14시14분 ]
 민속촌에 귀신의 문이 열렸다, 매일 밤 12시까지 심야공포촌변신

730()~821() 진행

한국민속촌, 730일부터 매일 밤 12시까지 특별 개장

역대급 규모의 살벌한 공포 신규 호러 콘텐츠 4, 기간 한정 오픈

화려한 불빛 아래 펼쳐지는 디제잉 파티와 장터 먹거리 연장 운영

 

출처: 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 섬네일

 

 

 

 

 

용인--(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등골 오싹 납량 축제 심야공포촌730일부터 821일까지 최초로 매일 밤 12시까지 특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심야공포촌은 귀굴을 포함한 4종의 호러 어트랙션과 신개념 호러 디제이 파티 등 공포로 꽉 채운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심야공포촌에는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귀굴보다 한층 더 무서운 공포 어트랙션 3종이 등장한다. 결혼한 지 얼마 안 돼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한 여자 귀신 미명귀’ 6명을 찾아 셀카를 찍는 미명귀전과 역병이 창궐한 지옥 같은 옥사에서 생존자를 구출하는 옥사창궐은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오싹함과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속촌괴담은 괴담꾼이 해주는 무서운 이야기들에 인테리어, 조명, 음향, 특수 효과 등 다양한 장치의 활용으로 관람객들에게 괴기스러운 현장감을 선사한다.

 

민속 마을 중심 공연장에서는 매일 밤 화려하고 뜨거운 EDM, 힙합, 댄스로 가득한 디제이 파티가 펼쳐진다. DJ 2FAITH가 주도하는 속촌클럽은 관람객들과 디제이가 하나 돼 흥을 돋울 예정이다. 디제이 파티 이후 어둠으로 가득 찬 늦은 밤에는 고전 공포 영화 상영이 시작된다. 더운 여름날 야외에서 으스스한 영화 한 편으로 등골이 서늘해지는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심야공포촌을 즐기는 방법 가운데 하나는 특수 분장 전문가가 해주는 리얼한 분장 체험으로 직접 귀신이 돼 축제에 한껏 몰입하는 것이다. 또 공연장에서 열리는 디제이 파티와 늦은 밤 공포 영화 상영을 더 맛깔나게 즐기기 위해 장터 먹거리를 연장 운영한다. 다양한 먹거리와 음료는 심야공포촌을 더 풍성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민속촌은 매일 밤 특별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오직 심야공포촌 축제만 즐기려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애프터(After) 4 야간개장 특별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민속촌 콘텐츠기획 남승현 부장은 한국민속촌 최초 역대급 공포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연출했다한여름 밤의 등골 오싹한 납량 특집을 한껏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야공포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 개요

 

한국민속촌은 30만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 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 계절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이면서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로 소통하고 있어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folk.co.kr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팬아트로 시작한 한국민속촌 대표 IP 속촌아씨를 실사화 (2022-08-03 14:21:50)
유라시아평화원정대, 부산 출발 45일 만에 1만4000km 달려 프랑스 파리 도착 (2022-07-25 16:5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