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감독 신성훈, 영화제작사 ‘라이트 픽처스’ 설립..‘빛나는 영화 많이 만들 것’

등록날짜 [ 2022년07월03일 14시13분 ]
 영화감독 신성훈, 영화제작사 라이트 픽처스설립..‘빛나는 영화 많이 만들 것

 

 

 

 

영화감독 신성훈 감독이 영화 제작사 라이트 픽처스를 설립했다. 신성훈은 71일 강서구 화곡동에 사무실을 오픈하고 영화 제작에 집중할 예정이다. 현재 신성훈은 박영혜 감독과 공동집필 한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제작 진행중이다. 이어 상업영화 다큐멘터리 그녀들의 수다와 단편영화 신의 선택을 제작할 예정이다.

 

신성훈 감독은 박영혜 감독과 앞으로 계속해서 많은 시나리오 작업을 함께 공동집필해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회사 이름 답게 빛나는 영화를 많이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신성훈 감독은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8편의 단편영화와 독립영화를 제작해 왔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제작해 오면서 시행착오와 현장에서 발생하는 수 많은 변수를 겪어오면서 그동안 경험해온 밑 바탕으로 좋은 스텝들과 함께 좋은 영화를 제작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신성훈 감독은 2018년에 제작한 단편영화 나의노래로 한중국제단편영화제에서 신인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어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작품상, 각본상을 수상했다. 이 뿐만 아니라 워싱턴DC한국영화제에서 다큐멘터리 시나리오상을 수상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행운아 ‘가수 엄태웅’, 셀부르 방송센터 오픈 (2022-07-04 13:06:40)
트로트 가수 조은지, ‘포천 아가씨’, 탐방 코스, 노래 동반 상승 (2022-07-02 15: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