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사회/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빙플러스,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저소득 국가유공자에 생계지원키트 전달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14시40분 ]
 기빙플러스, 호국보훈의 달 맞아 저소득 국가유공자에 생계지원키트 전달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호국보훈의 날 맞아 국가유공자에 생계지원키트 자상 한 상자기부

식품, 생필품 등 1백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16개 기업에서 자사 제품 기부

송파구청 통해 저소득가정 국가유공자 가정 400곳에 전달

 

[사진] 기빙플러스와 송파구청 관계자가 23일 송파구청에서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저소득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자상 한 상자를 전달한다.

 

자상 한 상자는 기빙플러스의 생계지원키트로, ‘자상한 마음자발적 상생을 실천하는 자상한 기업들의 기부 물품이 담긴 상자라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자상 한 상자는 송파구청을 통해 저소득 국가유공자 가정 400곳에 이달 중 전달된다.

 

이번에 전달된 자상 한 상자1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과 생필품 등으로 구성됐다. 고려기프트(), 대명웰라이프, 맨즈스킨, 아나파코리아, 에스더포뮬러, 뉴트리원, 썬필코리아, 한국맥널티, 헤드스파7, HK이노엔, 쉬즈홈, 닥터브로너스, ()제이엠플랜넷(루드헬스), 씨이오인터내셔널, 뉴트리, 애경산업 등 16개 기업이 물품 기부로 참여해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를 향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의 헌신을 기억하고자 자상 한 상자를 전달하게 됐다기빙플러스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재고·이월 상품을 기부 받아 판매한 수익으로 취약계층을 고용하고, 자원 순환으로 환경을 보호하는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다. 재고 상품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에 따라 ESG 경영 실천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기부처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 노인, 지역사회 등을 위한 54개 운영시설과 9개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11개국에서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09, 2014년에는 삼일투명경영대상에서 각각 장애인부문 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해 투명성을, 2018년에는 서울시복지상 장애인권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으며 2015년에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특별 협의적 지위를 획득하며 글로벌 NPO로서 지위와 위상을 갖추었습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영으로 한강 건너기에 도전하라 ‘2022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8월 개최 (2022-07-03 14:03:40)
시립고덕파라곤에듀포레어린이집,어린이바자회 성금 이웃돕기 기탁 (2022-07-01 13: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