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사회/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취약계층 가구에 이미용 서비스 및 건강한 밀키트 전달 -
등록날짜 [ 2022년06월29일 18시54분 ]
 

평택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종분)는 특화사업으로 지난 28일 세교동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이미용 서비스와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밀키트 전달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신태순(세비헤어 원장) 재능기부자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함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다섯 가정을 방문해 커트 및 염색 서비스와 코로나19로 소외된 독거노인, 한부모 등 복지사각지대 20가구를 선정해 맛있는 식사를 위한 밀키트를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눴다.

 

행사를 주관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종분 위원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머리를 예쁘게 자르고 활짝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이보다 더 즐거울 수가 없었고 많은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 앞으로도 우리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욱 힘쓰겠으며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재능기부를 해주신 세비헤어 원장님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이두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택 아이랜드 어린이집, 고사리손으로 마련한 성금 기탁 (2022-06-29 18:56:19)
신장2동, 지역 현안 간담회 개최 (2022-06-29 18:5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