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진지희, “할아버지 과거 치매 경험 있어..’깜빡 4인방’과 행복한 시간 만들 것”

등록날짜 [ 2022년06월27일 10시14분 ]
ⓒ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한국사진방송=김은옥 기자] 배우 진지희가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에서 해피 바이러스를 풀장착한 막둥이 부매니저(일꾼)로 변신해 제주도에서 음식점 운영에 도전하는 ‘깜빡 4인방’과 미소 유발 케미를 선보인다. ‘요식업계 황태자’ 방송인 홍석천은 자신의 요식업 경험을 살려 음식점 운영과 손님맞이 노하우를 공유하며 ‘깜빡 4인방’을 응원한다.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연출 김명숙, 김경민, 이유심)는 경증 치매인이 주문받고 서빙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음식점으로, 주문을 깜빡해도 음식이 잘못 나와도 웃음으로 무장 해제되는 제주의 마법 같은 공간에서 개성 만점 ‘깜빡 4인방’(장한수, 최덕철, 백옥자, 김승만)의 유쾌한 도전기를 담는다.
 
4년 만에 돌아오는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에는 총괄 셰프 이연복, 총매니저 송은이와 ‘깜빡 4인방’ 서포트 드림팀을 이룰 새 얼굴 홍석천과 진지희가 합류한다. 두 사람은 ‘깜빡 4인방’과 함께 제주 음식점을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웃음과 행복, 맛까지 선물한다.
 
방송 경력 28년 차이자 요식업계 베테랑 홍석천은 음식점 운영과 손님 응대가 처음인 ‘깜빡 4인방’에게 요식업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어 이연복 셰프가 이끄는 ‘중식 어벤져스’와 호흡을 맞추며 ‘깜빡 4인방’이 손님 테이블에 배달할 맛있는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총매니저 송은이를 도울 부매니저 겸 젊은 일꾼으로 진지희가 합류에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진지희는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유행어 “빵꾸똥꾸”를 히트시킨 귀여운 손녀로 많은 시청자에게 주목 받았고, 이후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20년 차 배우다.
 
진지희는 본격적인 음식점 운영에 앞서 진행된 서포트 드림팀 첫 만남에서 “할아버지가 치매를 앓으셔서 프로그램에 관심이 갔다. 깜빡 4인방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라며 출연 계기와 포부를 밝혔다.
 
포부대로 진지희는 보는 이들을 함께 웃게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를 장착한 ‘막둥이 부매니저’로 활약한다. 진지희는 유쾌 발랄하고 때로는 침착한 모습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깜빡 4인방’을 응원하며 미소 유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한편 ‘주문을 잊은 음식점2’은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며, 이어 7월 1일 금요일에 2회가 방송된다.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키스 식스 센스' 윤계상♥서지혜, 메신저 대신 오감능력을 적극 활용한 둘만의 암호화 (2022-06-27 10:16:12)
'탑건: 매버릭' 개봉 첫 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입소문 상승기류 탄 주말 폭발적 흥행! (2022-06-27 10: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