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2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사회/종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너 소사이어티 ㈜태인 이상현 대표이사,

등록날짜 [ 2022년05월25일 16시19분 ]
 아너 소사이어티 태인 이상현 대표이사,

이상현의 장애청소년 문화체육활동을 위한 공익신탁기부금 전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는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인 태인 이상현 대표이사가 장애청소년 문화체육활동을 돕기 위해 공익신탁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서울사랑의열매 전달식장에서 태인 이상현 대표이사, 동문장애인복지관 진태진 관장, 신혜영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금은 동문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장애 청소년 문화향유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클래식 공연 전문 기획·제작사인 크레디아에서 티켓 할인 및 직원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문화광장에서 사업 홍보에 동참한다.

 

이상현 대표이사는 장애청소년의 문화활동 지원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신혜영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장애청소년의 꿈을 키우는데 필요한 문화체육활동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공익신탁을 통한 기부금인 만큼 최선을 다해 전달하고, 기부금을 믿고 맏길 수 있는 서울 사랑의열매가 되겠다고 전했다.

공익신탁기금은 기부하려는 사람이 기부 재산을 일정한 개인이나 기관에 맡겨 관리하게 하면서, 그 원금과 수익을 기부자가 지정하는 공익적 용도로 사용하게 하는 제도로, 이상현 대표이사는 2017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중에는 최초로 공익신탁 계약 체결 및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 ㈜태인 이상현 대표이사는 서울사랑의열매 1호 착한가정과 착한 건물 기부자이며, 2018년에는 사랑의열매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1781호 회원으로 가입하며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이다. 가입 관련 자세한 문의는 아너 소사이어티 담당자(02-6053-0167)에게 하면 된다. .

 

<사진설명> 24일 오후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전달식장에서 신혜영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이상현 대표이사, 진태진 동문장애인복지관장(왼쪽부터)이 함께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2-05-25 19:45:39)
평택해경, 말육도 해상 추락한 선원 신속히 구조해 (2022-05-25 05: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