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대한장애인복지신문서 제작 투자 지원에 나선다

등록날짜 [ 2022년05월21일 16시38분 ]
 

대한장애인복지신문이 장애인을 위한 장애인 드라마 단편영화 짜장면..고맙습니다투자 및 제작지원에 나선다. ‘대한장애인복지신문회장인 김재수 회장은 단편영화 짜장면..고맙습니다시나리오와 취지를 보고 제작지원과 투자하는데 아낌없이 지원 하겠다.‘며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짜장면..고맙습니다는 실화바탕으로 제작되는 영화다. ‘나의노래’ ‘소금쟁이’ ‘아이콘택’ ‘내 여자친구는 여배우’ ‘나쁜남자등 제작해 온 신성훈 감독과 영화감독 데뷔를 앞둔 박영혜 감독이 손잡고 합작품으로 아름답고 애틋한 장애인 부부의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재수 회장은 대한장애인복지신문에서 제작지원 뿐만 아니라 홍보 마케팅까지 최선을 다해 돕겠다. 많은 관심과 이번 작품이 잘 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그리고 어려운 장애인 소재를 무겁지 않고 기존에 없는 장애인의 사랑 이야기로 시나리오를 써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좋은 영화가 나오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짜장면..고맙습니다에 특별출연에는 배우 김혜선, 손종학, 지수원이 출연 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이두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걸그룹 ‘드림아이원’ 26일 ‘글로벌컨슈머대상’에서 신인상 수상 확정 (2022-05-23 14:34:17)
성장을 위한 미디어 ‘디퍼’, 가수 미노이와 ‘디퍼스’ 캠페인 진행 (2022-05-21 13:5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