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현준, 아이넷 TV, 웃으리 마을 출연,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 열창

현준이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을 열창하며, 감성적 보이스로 여인의 마음을 심쿵 하게 했다.
등록날짜 [ 2022년03월24일 20시21분 ]
 젠틀맨 현준이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을 열창하며, 감성적 보이스로 여인의 마음을 심쿵 하게 했다.

  가수_현준

23일 젠틀맨 언제나 신사, 가수 현준은 서인석이 진행하는 아이넷 TV 그 시절 음악싸롱 웃으리 마을에 출연, 타이틀곡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을 감성적인 보이스로, 뭇 여인의 마음을 심쿵 하게 했다.

 

MC 서인석은 현준이 2014년 배호 가요제 대상 출신이라고 소개하며, 박수와 와~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서인석은 배호 목소리를 잘 내시기도 한다고 말하며, 배호의 이 순간이 지나면의 노래를 소개했다.

 

또한 현준은 얼굴은 설운도이고 목소리는 배호라며, 즉석에서 신청해 라이브로 이 순간이  지나면 열창 시 탄성과 와~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현준의 타이틀곡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김상길 작사 작곡)을 부르며 매력적인 음색, 탄탄한 가창력으로 뭇 여인의 마음을 요동치게 했다.

 



현준의 타이틀곡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은 노랫말에서 보듯, 옛사랑을 보듬어 본다, 내 모든 걸 다 주었기에 사나이는 사나이는 후회 없이 길을 걷듯, 첫사랑의 감성을 불러 내여 옛사랑의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있다.

 

다만, 경쾌한 리듬의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은 흥이 넘치는 창법의 세미 트로트로 툭툭 던지듯 하면서도 끈끈한 창법을 구사하는데 금세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은근히 전염성이 강한 곡이다.

 

그 시절 음악싸롱 웃으리 마을은 매주 목요일 오후10시 아이넷 TV를 통하여 전국 케이블 방송 및 LG, SK, SKY Life 등 전국에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은형일기자]

올려 0 내려 0
은형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샤이니 온유, 뮤지컬 ‘태양의 노래’ 출연! 주인공 ‘하람’ 역 (2022-03-24 22:18:22)
웃으리 마을, 가수 김설, ‘지게’→ 힘들고 지칠 때 함께 하는 것 (2022-03-24 16: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