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울 보이스 가수 김용진, 신규 미니앨범 'BREATHE' 발매

등록날짜 [ 2022년03월03일 11시35분 ]
 소울 보이스 가수 김용진, 신규 미니앨범 'BREATHE' 발매

 

 

- 다양한 이별 감정과 솔직한 가사, 애절한 보이스 담은 5곡으로 구성

- 34() 오후 6시에 음원 포털사이트서 공개

- SBS 드라마 <봄날> OST를 불러 유명한 가수 김용진, 신규 앨범 인기

 

 

진정성 있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용진이 34()에 신규 앨범 <BREATHE>를 발매한다.

 

2007년 정규 앨범 'Soul Mate'로 데뷔한 그룹 보헤미안의 멤버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한 김용진은2005년에 'I(아이)'라는 예명으로 SBS 드라마 <봄날> OST를 불러 인지도를 쌓았다. 2007년부터 본명으로 활동해 오고 있는 그는 2015<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 김조한 편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과 허스키한 음색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이에도 김용진은 KBS2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꾸준하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왔다. 특히, 그는 불후의 명곡 '2018년을 빛낼 루키 가수' 편에서 우승을 거머 쥐었고 MBN <로또싱어>, <보이스킹>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현재까지도 활발한 가수 활동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알리고 있다. 대중들 역시 그의 바른 인간애와 깊은 울림을 주는 목소리에 감동을 받았으며, 수많은 드라마 OST 속에 담긴 그의 목소리에 '음색요정'이라는 애칭도 선사했다.

 

이렇게 자신의 발자취를 묵묵히 걷고 있는 김용진은 오랜만에 싱글이 아닌 5곡이 수록된 EP 앨범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 'BREATHE'는 가슴 아픈 이별을 이야기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하며 겪는 이별의 이유와 후회, 헤어짐 이후의 기억과 아픈 심리를 모두 각기 다른 시점에서의 솔직한 가사로 표현했으며, 김용진의 애절한 보이스와 만나 감성을 자극한다.

 

소속사 레벨나인컴퍼니는 앨범과 관련해 감성적인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로 알려져 있는 프로듀서 박종서가 수록곡 전부를 작사, 작곡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김용진의 이번 신규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 콘서트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용진의 신규 미니앨범 'BREATHE'의 실물 CD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단독 선발매 되어 판매되고 있다. 음원은 34() 오후 6시부터 멜론 등 각종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103주년 삼일절 광복군 사령관 박상진 동상 앞, (2022-03-03 11:46:43)
힘찬 에너지・열정 넘치는 소리, 소리꾼 박은정의 판소리 춘향가 완창 무대 (2022-03-03 00:4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