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새 예능 '국민가수 수련원'(국가수)으로 뭉쳤다...2월 3일 첫방

등록날짜 [ 2022년01월29일 21시30분 ]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멤버들이 찐! 국민가수가 되기 위해 새로운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찾아온다.

최근 오디션 열풍을 재점화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의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이병찬, 고은성, 조연호가 새 예능 프로그램 ‘국민가수 수련원’(이하 ‘국가수’)으로 뭉쳤다.

2022년 TV조선 프로젝트 ‘국가수’는 ‘국민가수’에서 발굴한 ‘국민가수6’가 진정한 국민가수가 되기 위한 혹독한 과정을 담은 예능력 증진 프로그램이다. 제한된 시간 안에 무대에 서기 위한 ‘국민가수6’의 고군분투 현장 모습과 각종 미션에 성공한 멤버만 노래할 수 있는 커튼콜 무대, 초특급 매니저들의 특별 훈련 등 예능 병아리들이 찐! 국민가수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는다.

‘국민가수6’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조력자들도 확정됐다. 방송 경력만 합쳐서 70여 년으로 그야말로 ‘예능 어벤져스팀’을 완성한 하하, 김종민, 신봉선, 김동현이 ‘국가수’의 특급 매니저로 분해 환상의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을 이끌며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준 김성주가 다시 한번 ‘국민가수6’를 위해 MC로 나선다.

‘국가수’ 제작진은 “’국민가수’ 멤버들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들의 케미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인간미와 일상 모습을 방출하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국가수’는 오는 2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복면가왕 설 특집' 올드보이 정체, 촛불잔치 가수 이재성' (2022-01-30 21:35:27)
‘배우 장미희’, 네이처셀 닥터쥬크르, 화장품 모델, 영구 집권하나! (2022-01-29 17:3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