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1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권유리, MBC ‘방과후 설렘’ 담임 선생님으로 첫 오디션 프로그램 도전!

등록날짜 [ 2021년11월30일 17시00분 ]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후 첫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권유리는 데뷔와 함께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첫 방송에 담임 선생님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권유리는 프로그램의 오프닝에서 소녀시대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 ‘The Boys’(더 보이즈) 무대를 선사, 유려한 춤 선과 함께 강렬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선보여 담임 선생님으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리는 ‘방과후 설렘’ 입학시험에서는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간 것은 물론 “걸그룹에 꼭 필요한 인물이다”, “올라운더 걸그룹 멤버가 될 것 같다”, “가만히 있을 때보다 음악이 시작되고 설렘이 없어졌다” 등 날카로우면서도 애정이 담긴 심사평으로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권유리는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 활동과 더불어 드라마, 영화,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이미 두각을 나타낸 아티스트인 만큼 연습생들의 음악적 역량과 가능성을 지원하는 담임 선생님으로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해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첫 방송부터 많은 화제를 얻은 ‘방과후 설렘’은 MBC와 네이버 NOW.에서 매주 일요일 9시에 만날 수 있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일은 국민가수', 치열한 경쟁의 장에서 살아남은 최정예 14인 탄생! (2021-11-30 17:06:58)
기안84, 복근 화보 최초 공개 (2021-11-30 16:5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