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5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민경 더민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 수상

등록날짜 [ 2021년11월27일 14시18분 ]

최민경 더민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수상

 

2021 7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패션·광고 모델 콘테스트

 

 

 

 

출처: 더민

최민경 더민 엔터테인먼트 CEO

 

더민은 1123() 오전 1030분부터 오후 830분 서울 송파구 파크 하비오 호텔에서 '2021 7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패션·광고 모델 콘테스트가 개최한 가운데 최민경 더민 대표가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중문화 예술기획업인 더민은 '2021 7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패션·광고 모델 콘테스트 브랜드 협찬사로 초청돼 참가자들과 행사 초청자들 모델 겸 인플루언서 강시온, 유수현, 박아빈과 함께 포토존 촬영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협찬사에는 꽃을든남자,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 아바코리아, 보리사우나, 더민엔터테인먼트가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한국신문방송인 클럽이 주관했으며, 최민경 대표는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인물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최민경 더민 대표는 더민 엔터테인먼트가 광고 및 홍보회사로써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고 광고·홍보업계 발전에 더욱더 힘 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더민 개요

 

THE MIN은 각 분야의 광고 대행 및 모델 캐스팅계의 선두 주자로서 최고 중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그룹이다.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과와 모델의 만족과 경력을 극대화하도록 노하우(Know-How)를 발휘하겠다. THE MIN은 항상 콘셉트(concept)에 맞는 정확함과 최대한 빠른 추진을 노력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광고주 관리, 모델 관리와 인맥 관리, 항상 비상시 변수까지 대비해 어떠한 콘셉트(concept), 상황이라도 그에 맞는 최고의 정확성과 추진력을 자부한다. THE MIN은 효과적인 광고 제작, 신인부터 정상급 모델까지 자료 수집, 검토 및 Test 등의 철저한 관리로 기업에 대비하며, 기업과의 컨택트(contact)로 모델들에게도 최대한의 경험, 경력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안84, 복근 화보 최초 공개 (2021-11-30 16:57:33)
‘옷소매’ 이준호, 궁궐 한복판 이세영 손목 덥석! ‘직진 행보’ 시작되나? (2021-11-26 09:4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