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경이’ 1차 티저 기습 공개, 우리가 아는 이영애 맞아? ‘상상초월’

등록날짜 [ 2021년09월17일 10시55분 ]

ⓒ JTBC '구경이' 티저 영상 캡처

[한국사진방송 김은옥 기자] JTBC 하반기 기대작 ‘구경이’ 첫 번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0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 (연출 이정흠/극본 성초이/제작 키이스트,그룹에이트,JTBC스튜디오)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 분)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배우 이영애의 4년 만 드라마 복귀 소식만으로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월 17일 드디어 ‘구경이’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초 짧은 티저 영상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영애의 파격 변신이 임팩트 있게 담겨 있다. 우리가 아는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의 모습은 전혀 상상할 수 없는, 180도 다른 ‘구경이’ 이영애가 활약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어두컴컴하고 지저분한 방 안에서 전투적으로 게임을 하는 여자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여자는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기세로 광클릭을 하며 “다 죽여. 다 죽여”라고 말한다. 이어 여자의 얼굴이 드러나며 깜짝 반전을 선사한다. 구부정한 어깨, 헝클어진 머리의 ‘구경이’ 이영애다.

 

이영애는 쓰레기 더미에서 불쑥 튀어나오고, 거리에서 이불을 뒤집어쓴 채 얼굴만 빼꼼 내민 독특한 비주얼로 변신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미친 사람 아닙니다”라는 문구는 영상 속 결코 평범해 보이지 않은 이영애의 모습과 비교되며, 과연 ‘구경이’는 어떤 인물일지 호기심을 무한 증폭시킨다.

 

그렇게 정체불명 ‘구경이’에 대한 의심이 한껏 커질 때, “의심스러운데?”라고 말하는 이영애의 목소리와 함께 ‘세상에 없던 탐정, 구경이’ 타이틀이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한다.

 

이영애가 맡은 역할 ‘구경이’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치솟게 한 티저 영상은 이영애의 파격 변신, 미친 열연을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붙잡았다. 첫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캐릭터 구경이는 과연 어떤 인물일지, 또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다음 티저 영상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구경이’는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은옥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달 뜨는 소리' 시청자들 마음 '달 뜨게' 만들 한가위 특집쇼! 생생한 '현장 사진' 大 공개!! 기대감 UP! (2021-09-17 18:59:14)
'홈타운' 유재명-한예리-엄태구, 美친 열연 예고! '몰입 비하인드' 공개! (2021-09-17 10:5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