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24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보물창고 > 아카데미 > 강좌/촬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털에서 영구제명 지겨워요.

등록날짜 [ 2021년08월24일 12시09분 ]

포털에서 영구제명 지겨워요.

 

참 어이없지만 어떻게 합니까?

야하지도 않은 공개 촬영회 작품(익산솜리예술회관 촬영회)인데 게다가 모자이크를 지독하고 악랄하게 심하게 했는데도

(https://youtu.be/IJyDypXOvhw) (https://youtu.be/k3KStxweOZI )

경고경고경고경고... 그리고 영구제명 참~~~ 아이디만 벌써 3개짼데 이젠 지쳤습니다. 너무 열 받아 모자이크 처리는 X빤다고 하냐? 무식한 회사...”라고 메일 보냈는데 들어갔나 모르겠네요. 아예 소통도 안돼요.

 

심지어는 아래 뉴스도 음란물로 경고 및 삭제되었습니다. ~~~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53535&thread=24r02

 

탈레반이 형님형님 할 판, 대한민국 이런 역행문화 언젠간 국민들을 엄청나게 불행하게 하고 말겁니다. 자살률1(그것도 도저히 이해하기 어려운 파격적인 숫자로...) 출산률 세계 최하위....이 수치들은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자유도 없고 자율적인 스스로 생각할 여지도 안주는 오로지 시키는 대로만 해야 되는 공산당보다 더 엄정한 꼭두각시 법치국가!!!

 

항우가 사람이 모자라서 유방 따위에게 몰려 자살까지 하나요? 금수저로 태어나 천하제일의 역발산기개세에 준수한 외모, 무술의 달인에 우미인과 용마를 얻은 천하 영웅이 시정잡배 전형적인 흙수저인 유방에게 깨꼴락한 이유는 오로지 규제와 자율의 차이와 억압과 융통성의 차이였습니다. 지금 울나라 교도소 제소자 밀도가 세계1위입니다. 앞으로 후세들은 노령인구 부양뿐만 아니라 제소자 인구 부양의 짐까지 함께 지고 가야됩니다. 특히 한번 감방 갔다 오면 교도는 허울뿐이고 영원히 격리와 부양대상이 되고 마는 게 우리사회의 규율입니다.

 

아무것도 안하면 다칠 일도 잘릴 일도 부러질 일도 없습니다. 전형적인 복지부동 국가죠, 아무것도 안하면 중간은 가는데 괜히 나대다가 감방 가는 나라 아닙니까? 그저 납작하게 엎드려 있으라, 까라면 까라가 이 나라 방침입니다. 일본 군국주의도 이보다 더하진 않았습니다. 무언가 하려면 도대체 걸리는 게 많아 할래야 할 수가 없습니다.

 

울나라 온라인 기업들 왜 세계적인 기업이 못됩니까? 고객들을 규제대상으로 대하고 개돼지 정도로 인식하니 좋은 콘텐츠는 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가 거기는 유저들이 차고 넘칩니다. 전 세계 돈을 다 긁어모으고 있습니다.

 

따라가야지 별수 있나요? 앞으로 사진 없이 글만 내려 구요. 양해 바랍니다.

한사방-보물창고 난에 작품원본 넣어 둘게요. 일부 작품들은 한국사진방송 정회원만 열람됩니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독짓는 아낙, (2021-08-26 13:23:18)
독 짓는 늙은이 (2021-08-22 15:5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