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놀면뭐하니?-사랑과 우정사이' 유재석X이영지, 5년 짝사랑 주인공 만남

등록날짜 [ 2021년03월06일 15시26분 ]

MBC ’놀면 뭐하니?’ ‘러브 유’(유재석)와 이영지(Young知)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5년간 마음 앓이 한 의뢰인과 짝사랑의 주인공을 만난 현장이 포착됐다. 용기를 내 H&H주식회사를 직접 찾은 의뢰인을 부둥켜 안은 들이대자(홍현희)의 모습도 공개된 가운데, 과연 5년간 짝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마음 앓이를 해 온 의뢰인과 짝사랑의 주인공을 만난 ‘사랑 배달꾼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가장 친한 남사친을 5년째 짝사랑한 의뢰인 김가은 씨의 사연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 고민에 빠진 시청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자아냈다. 이번 주에는 사연의 주인공에게 마음을 전하기 전 용기를 내 H&H주식회사를 직접 찾아온 가은 씨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가은씨는 ‘사랑 배송 서비스’에 의뢰를 한 후 제작진의 연락을 받은 짝사랑 주인공이 연락을 했다며, 두 사람 사이의 숨은 비하인드를 들려줬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5년간 숨겨둔 마음을 편지에 담아 온 가은씨는 긴장한 모습 가운데서도 예상치 못한 유쾌한 매력으로 ‘사랑 배달꾼들’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사랑 배송에 앞서 들이대자는 가은씨를 큰 고모처럼 안아주며 파워 에너지를 전하는가 하면 가은씨에 빙의 해 편지의 내용을 전해줄 이영지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응원의 이야기를 전했다고 한다.

‘러브 유’와 이영지가 직접 사연 속 남사친과 마주한 모습도 포착됐다. ‘러브 유’는 “너무 놀라지 마세요”라며 담담히 가은씨의 의뢰 사실을 전했고, 이어 이영지는 가은씨가 요청한 톤으로 편지 속 마음과 함께 “한번도 여자로 생각한 적 없어?”라는 회심의 질문까지 던졌다고 해 과연 짝사랑 주인공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러브 유’는 두 사람을 위한 특별한 자리도 마련했다. 가은씨의 마음을 배송 받은 주인공이 그녀가 기다리고 있는 현장에 나타났을 지, 가은씨의 5년간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지 오늘(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JTBC '시지프스' 조승우X박신혜 ' 비하인드 컷 공개! (2021-03-08 03:11:22)
[구해줘! 홈즈] 토니안 “15년 전, 붐과 동거! 성격차이로 헤어졌다” (2021-03-06 15:16:57)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