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2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오창석, 이반 투르게네프 작품 속 냉철하고 이성적인 러시아 작가로 돌아오다!

화제의 뮤지컬 <붉은 정원> 합류!!!
등록날짜 [ 2021년03월06일 13시49분 ]

배우 오창석, 이반 투르게네프 작품 속 냉철하고 이성적인 러시아 작가로 돌아오다! 화제의 뮤지컬 <붉은 정원> 합류!!!

 

 

아름답고 고혹적인 뮤지컬로 재 탄생한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

뛰어난 실력의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열연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21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제작사 벨라뮤즈가 뮤지컬 <붉은 정원> 공연 연장 소식과 함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개막하여 관객과 평단의 호평 속에 순항중인 뮤지컬 <붉은 정원>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주간 공연 기간을 연장하며, 배우 오창석을 추가 캐스팅 했다고 발표했다.

 

수려한 외모와 섬세한 연기력,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무대에 최적화된 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는 오창석에게 이번 무대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이후 두 번째 도전이다.

 

이성적이고 정중한 작가 빅토르으로 합류하게 된 오창석은

원하기만 하면 아버지는 몸짓 하나로도 무한한 신뢰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었다. 나는 이지적이고 밝게 빛나는 아버지의 아름다운 얼굴을 들여다본 적이 있었다 - 발췌 이반 투르게네프, 첫사랑 ,민음사, 2003 “라는 원작의 문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소설 속 등장 인물과 100%의 싱크로율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오창석은 뮤지컬은 늘 도전해보고 싶은 영역이었다. 지난 해 짧게 경험했었던 뮤지컬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자극과 설렘을 주었기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참여하고 싶었고,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탄탄한 원작과 클래식한 음악, 우아한 분위기에 매료되었으며 무엇보다 뛰어난 창작진, 배우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중간에 투입되는 만큼 많은 부담이 있지만, 오히려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더불어 있는 러시아 3대 문호로 불리는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뮤지컬 <붉은 정원>은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잘 짜여진 작품 구성, ‘사랑에 대한 감수성을 낭만적으로 표현한 원작의 특성을 그대로 살리며, 시적이고 아름다운 대사를 통한 사랑의 설렘과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뮤지컬 '랭보’, ‘쓰릴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믿고 보는 배우 정상윤과 뮤지컬 드라큘라’, ‘베르테르’, ‘다윈영의 악의기원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 뮤지컬 호프’, ’귀환’, ‘최후진술의 배우 김순택이 빅토르 으로, 뮤지컬 닥터지바고’, ‘아이다’,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로빈’, ’니진스키’, ’라루미에르의 배우 최미소, 신예 전해주가 치명적인 매력의 당차고 도도한 지나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첫사랑을 통해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 이반으로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의 배우 조현우, 곽다인 그리고 연극 렛미인의 정지우가 무대에 오르고 있다.

 

뮤지컬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에 나섰으며,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뮤지컬 무대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오창석은 0326일 첫 공연을 목표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유니플렉스 2관에서 0418일까지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붉은 정원>

일 시 2021. 02.05() ~ 04.18()

장 소 유니플렉스 2

티 켓 가 로즈석 66,000/ 가든석 55,000/ 발코니석 44,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5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

주최 / 주관 벨라뮤즈

문 의 02-3454-1401,2

 

SYNOPSIS시놉시스

1850, ‘이반 투르게네프가 한 때 살던 정원으로 돌아와 지난 첫사랑을 회상한다.

1830년 어느 여름 날, 18살 소년 이반은 옆 집에 사는 매혹적이고 당찬 지나를 만나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다.

둘은 이반의 아버지인 빅토르의 서재에서 그가 새로 쓴 소설 아도니스의 정원을 몰래 훔쳐 읽으며

더욱 더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이반지나를 위해 장미정원을 가꾸며 사랑을 키워가지만,

그녀의 계속되는 변덕과 알 수 없는 행동에 괴로워한다.

 

 

CHARACTER캐릭터

빅토르 투르게네프: . 39. 예의바르고 정중하지만 이성적인 작가.

지나: . 25. 치명적인 매력으로 뭇 남성들을 거느리는 당차고 도도한 아가씨

이반 투르게네프: . 18. 순수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소년.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초아, 복귀 후 첫 라디오로 '꿈꾸라' 출연…전효성과 우정 과시 (2021-03-06 15:13:05)
'문화공간 합작' 월간, 온택트 아트 콘서트 '같이의 가치(價値)' 개최 (2021-03-05 22:17:13)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