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종합뉴스 > 업계리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비플라텍, 봄철 미세먼지 제거 및 공기 청정 기능 갖춘 ‘에어플라’ 공기살균청정기 소개

등록날짜 [ 2021년03월05일 15시50분 ]

코비플라텍, 봄철 미세먼지 제거 및 공기 청정 기능 갖춘 에어플라공기살균청정기 소개

 

바이러스에 이은 봄철 미세먼지까지 기승, 다기능 살균청정가전 인기

 

 

 

출처: 코비플라텍

코비플라텍 공기살균청정기 에어플라

 

코비플라텍이 봄철 미세먼지 제거 및 공기 청정 기능을 갖춘 에어플라공기살균청정기를 소개한다.

 

최근 실내 생활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공간의 효율성을 위해 올인원다기능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는 제품 간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형태의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와 함께 매년 반복돼 온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이 다가오며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에는 바이러스나 세균이 미세먼지에 흡착돼 공기 중 2차 감염 위험이 높아지며 미세먼지에 바이러스 및 세균이 고착될 경우 바이러스 생존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코비플라텍이 선보인 에어플라는 공기 살균과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공기 청정 기능을 융복합한 공기살균청정기 제품이다. 3중 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일차적으로 제거하고 플라즈마 영역에서 공기 중 4대 병원성 세균(슈퍼박테리아 MRSA/폐렴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과 코로나/인플루엔자 바이러스(Feline coronavirus/Influenza A (human H3N2))99.9% 이상 살균한다.

 

또한 기존 공기살균기 제품들에서 문제가 됐던 고농도 오존 발생량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코비플라텍의 공기살균기는 유입된 공기가 리얼 벌크 플라즈마영역을 통과할 때, 순간적인 플라즈마의 고온으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사멸시키고, 동시에 수산기(OH라디칼)가 생성돼 살균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유입 공기량과 관계없이 오존 발생량이 거의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국가공인기관 KTL(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오존 발생 테스트 결과 0.004PPM 이하로 환경부의 오존 예보 등급 중 좋음단계보다 훨씬 낮은 자연상태 이하 수준으로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최근 조달청 혁신시제품선정 및 행정안전부 대한민국 안전기술대상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생활 방역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비플라텍은 최근 공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다기능 청정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실내 생활이 늘어나고 봄철 고농도 미세먼지 및 황사가 예상되는 가운데, 공기 청정뿐 아니라 살균 및 탈취 기능을 강화한 다기능 공기살균청정기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biplatec.com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드폭스 ID와 셉톤, 고성능 라이다 기반 솔루션으로 차단장치 없는 무감속 고속 요금징수 시스템 개발 (2021-03-05 15:56:43)
니콘, 새로운 소프트웨어 ‘NX 스튜디오’ 출시 (2021-03-05 14:03:02)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