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22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국내외 여행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공의주방-보령시, 보령 특산물 연계 50% 초특가 프로젝트 진행

등록날짜 [ 2021년01월20일 15시01분 ]

공공의주방-보령시, 보령 특산물 연계 50% 초특가 프로젝트 진행

 

천북 굴, 커피, 치즈를 활용한 쿠킹박스와 영상 레시피 제공

보령 관광 활성화를 위한 50% 초특가 할인 이벤트

 

 

 

출처: 공공의주방

공공의주방×보령시 산지 연계 특별 이벤트 레시피 예고편

공공의주방과 보령시가 함께하는 초특가 프로젝트는 2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로 보령 특산물 굴, 커피, 치즈 쿠킹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성남--요리 콘텐츠 플랫폼 공공의주방(대표 안상미)이 충청남도 보령시와 산지 연계 특산물 초특가 이벤트를 222일까지 진행한다.

 

겨울 바다의 시원한 바람에 싱싱한 제철 별미 석화가 생각나는 계절이지만, 산지의 맛을 느끼지 못해 아쉬웠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천북 굴, 머드 축제 등으로 유명한 보령시는 DMO 지원 사업의 하나로 관광 활성화를 위해 공공의주방과 함께 보령의 매력을 맛볼 수 있는 천북 굴 파스타 두 가지 생두로 홈 로스팅 수제 스트링치즈와 요거트 총 세 가지 쿠킹박스를 준비했다. 각각의 쿠킹박스는 석화부터 두 가지 생두, 원두 그라인더, 수제 치즈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은 약 50% 할인된 가격에 지방 특산물 등을 도시의 소비자들에게 특별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그만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먼저 세트를 한 번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과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 세계 최대 머드 축제를 진행하는 보령 머드팩을 추가 증정한다.

 

VJ 최할리 씨가 참여한 레시피 영상과 모든 상품 무료 배송, 30명 한정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 진행, SNS 후기 이벤트 등 힐링특별시 보령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공공의주방에 따르면 산지에서 직송되는 재료의 신선함과 특별한 가격으로 오픈 하루 만에 소비자들의 쿠킹박스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공공의주방 안상미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이 보령과 같은 지방의 특산물을 비대면으로 직접 받아보고 맛보며 제철 재료와 산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상품 구매는 공공의주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공공의주방 개요

 

공공의주방은 요리 노하우를 지닌 다양한 분야의 요리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매체 경계 없이 다채로운 요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요리 문화 전반에 대한 것들을 공유하는 가치지향적 커머스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s://www.public-kitchen.com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아 초록여행, 설 맞이 장애인 가정에 ‘마음나눔 이벤트’ 시행 (2021-01-20 15:12:08)
밀레, 전문 셰프와 함께하는 1:1 프리미엄 구매상담 서비스 운영 (2021-01-18 15:24:25)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