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0월0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엔트테인먼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7, 다시 돌아온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뽀로로!

등록날짜 [ 2020년11월22일 00시56분 ]
 

오랫동안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일곱 번째 이야기가 2020년 EBS 11월 개편을 맞이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뽀롱뽀롱 뽀로로>는 (주)아이코닉스, 오콘, EBS,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한 유아용 풀(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2003년 11월 첫 방영 이후, 17년이라는 기간 동안 여섯 개의 본편 시즌과 각종 스페셜 시리즈를 포함 천여 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제작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이다. 올해 8월 방영된 뽀로로 스페셜 시리즈 ‘뽀로로 동화나라’ 의 인기를 이어받아 4년 만에 선보이는 본편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7’ 이 방영된다. 

이번 7차 시리즈는 ‘뽀로로를 더욱 뽀로로답게’ 라는 기조 아래 각 캐릭터가 가진 개성을 살려 본연의 재미를 강조하는데 집중했다. 주인공 ‘뽀로로’ 외에도 ‘루피’, ‘로디’, ‘통통이’, ‘상어’ 등 주변 친구들도 골고루 조명하여 그간에 잘 드러나지 않았던 매력을 충분히 발산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뽀롱뽀롱 마을에 새로운 거북이 캐릭터 ‘제이’가 찾아와 기존 캐릭터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야기의 소재도 더욱 흥미롭고 다채로워졌다. 어린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뽀로로 친구들의 재미있는 일상과 더불어, 엉뚱하고 창의적인 에디의 발명품과 통통이의 다채로운 마법들로 인해 시각적인 재미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뽀로로와 친구들이 다른 친구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모습을 이야기 속에 녹여 내어 어린이들이 바른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 재미있는 모험이 가득한 ‘뽀롱뽀롱 뽀로로’의 일곱 번째 시리즈! 한결 같은 매력으로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뽀롱뽀롱 뽀로로’ 7차 시리즈는 2020년 11월 23일부터 EBS를 통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양일간 오전 9시에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에는 두 편이 연달아 방송된다.
[한국사진방송 이한철기자]
올려 0 내려 0
이한철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제' 한지민, 더블유 코리아 12월호 화보 공개…눈부신 감성으로 겨울을 물들이다! (2020-11-23 11:29:23)
멜론, MMA 2020 TOP10 주인공 발표! (2020-11-21 10: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