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권의 책,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0년09월30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0-09-29 18:38:38
뉴스홈 > 큰 행사
>
2020년09월12일 13시33분
쪽지신고하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7권의 책,

한국사진방송 김가중식 세계여행작품집 동시발간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7권의 책, 한국사진방송 김가중식 세계여행작품집 동시발간

 

한국사진방송에선 7권의 책을 한꺼번에 발간 예정입니다. 그 간 코로나 사태 등으로 인해 지난 2월 발간 예정일을 훌쩍 넘겨 발간되는 이번 책들을 서점에 내고(다음 주 쯤 인쇄 들어가고 빠른 시일 내에 서점에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다양한 책들을 꾸준히 발간해 보겠습니다. 특히 책 발간에 이어서 김가중 촬영교실을 특화하여 강좌, 촬영기획 등 모든 활동상황을 온라인 및 SNS로 중계하도록 시스템화하여 특화된 콘텐츠로 개발하는 작업도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김가중과 그의 동료들이 만들어낸 여행 작품들의 최고봉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中華裸身 황산누드여행기

중화제일경 황산의 정상(사자봉)의 수려한 산수와 어우러진 기상천외한 누드여행기.

중국의 혼이 깃든 전통토속마을 굉촌의 촌장 댁과 골목에서 촬영해낸 신비주의 누드작품,

깊디깊은 산속 폐 마을, 화끈하게 퍼부은 페인팅 퍼포먼스는 중국청화백자 현신.

중국의 4대성인 주자의 사당, 옛 성현을 알현하고 주희의 대형 서예작품과 누드의 조우,

중국의 불가사의 강택민 주석의 발자취가 스민 신비로운 동굴 화사미굴의 누드.

주윤발 장즈이의 대표작 와호장룡의 루트를 따라 촬영해 낸 판타지 누드 걸작 집.

 

2. 中華山水 황산사진여행기

황산누드여행기의 수컷, 거의 같은 내용이지만 누드작품이 아닌 풍경작품에 초점을 맞추어 누드작품이 싫은 이들을 배려한 풍경여행 작품집, 과연 여행 사진작품은 어떻게 접근해야 최상의 결과를 도출되는지 정답을 보여줄 여행 작품들의 진수.

 

3. 中華裸身 패상&천산 누드여행기

내몽골의 유명한 여류감독 맥려사 麥麗絲 Lisi Mai의 영화 징기스칸, 一代天骄成吉思汗. Genghis Khan 촬영으로 유명해져 세계 사진작가들의 최고 촬영성지가 된 패상, 아름다운 자작나무 숲과 황무지의 설경을 배경으로 촬영해낸 신비주의 판타지 누드작품,

 

천산산맥의 고산 웅대무비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촬영해낸 누드여행의 진수.

 

4. 中華山水 패상사진여행기

늦가을 패상일대의 을씨년스러운 풍경들과 갑자기 불어 닥친 눈보라 속을 헤매며 김가중 특유의 독창적인 감성으로 엮어낸 패상작품집.

 

5. 모델과 함께한 천산 인체초원 사진여행기 天山奇行

일반적인 여행은 그냥 보고 먹고 인증샷 찍고가 다다. 하진만 김가중식 여행은 모델을 대동하여 대자연의 신비로움과 인간 또는 인체를 절묘하게 조화시켜 새로운 철학을 구성해 낸다. 천산산맥의 대자연과 모델이 엮어낸 판타지한 대자연의 서사시.

 

6. 칸느누드비치 몰카촬영기(재판돌입)

프랑스 프로방스지역 지중해의 항구도시 칸느는 세계영화의 본향이다.

이 유명한 도시는 지중해의 아름다움 풍광과 자유스러움으로 세계최고의 여름휴양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이곳의 누드비치에서 만난 프랑스의 판사부인과의 조우 그리고 그녀의 누드.....

 

7. 몽골여대생 집단Pornography 촬영사건(재판돌입)

영하 35도 한겨울 몽골의 광대무비한 대 설원

이곳에서 만난 여대생들과 누빈 대설원의 다양한 누드이야기와 징기스칸의 역사를 누드작품으로 풀어간 신비로운 징기스칸의 여인들의 로드아트, 결국 피디 머시기에 신나게 두들겨 맞은 미친 이야기.

 

위 책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은 많은 작가들이 함께하여 일구어 낸 쾌거입니다.

김가중과 그의 사단이 만들어나가는 신비주의 예술세계는 위 책들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펼쳐나가려고 합니다.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 난 혹은 보물창고에 관련 자료들이 많이 수록되어있으며 계속 관련 자료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큰 관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큰 행사섹션 목록으로
인쇄소 갖다 줬어요. 7권의 책 (2020-09-16 14:55:26)
제1회 정선아리랑 전국사진촬영대회 (2020-09-02 09:49:57)

한국사진방송에 홍보하세요, 배너도 달아드려요.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상호명: 한국사진방송
방송등록번호: 서울특별시 아01089 등록일: 2010.01.08 사업자등록번호: 209-07-84872
발행:김영모 편집:이성녕 대표/청소년보호책임자:김가중 02)763-3650/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주소:서울 종로구 명륜동 2가4 아남A 상가동1차103호
Copyright(c) 2020 Ver5.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