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5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보물창고 > issue/performance > 국제모터사이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누드촬영 장소 미리가보기

2010 Sturgis Asia International Photo Contest
등록날짜 [ 2010년08월28일 14시32분 ]

2010 Sturgis Asia International Photo Contest

한국사진방송과 스터지스 아시아사에서 주최하는 스터지스국제 오토바이 태백랠리 사진촬영대회/국제 사진공모전은 니콘카메라사와 태백시와 오투리조트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며 9월 18일~19일 양일간 사진촬영행사를 집중적으로 하게되며 사진촬영일 외에도 전 행사기간동안 (9월17일(금)~9월 21일(화)) 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 기간동안 촬영한 오토바이 행사및 누드촬영분, 오투리조트 주변 또는 태백시의 아름다운 풍광을 출품하실수 있고 (파일로 출품), 입상작은 스터지스본사사장상, 강원도지사상, 태백시장상과 니콘 카메라 제공의 부상과 국제도서인증번호를 득한 서점 판매용으로 제작되어 배포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위 계획대로 하기위해선 홍보시간이 거의 없는데 스터지스사에서 공모전 요강이 넘어오지 않아 공지를 못하고 있어 애가 탑니다. 정확한 사유는 알수 없으나 다음주 초까지 요강이 넘어오지 않으면 불가피하게 계획을 다소 수정하여야 될 듯 싶습니다.

으뜸마루는 태백시 O2리조트 스키장에서 곤돌라를 타고 까마득히 올라 가면 넓은 분지가 나오는데 해발 1500m의 산정이라 구름아래로 인간세상이 아스라히 내려다 보인다.
스터지스 태백랠리 촬영대회 누드 촬영은 그 동안 본 감독이 주로 해 왔던 요상 망칙한 특별 기획보다는 으뜸마루의 지형 지물을 최대한 이용한 순수누드촬영을 구상하고 있다.


곤돌라을 배경으로 하거나 곤돌라 타고 오르내리는 누드 촬영도 퍽  이채로울것 같으나 가능할는지는 그날 가보아야 될것 같다. 으뜸마루의 지형상 특별한 기획없이도 다양한 누드 촬영이 가능할것 같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은 본 감독의 특기인 일몰후의 장면을 그곳에서 기획할수 없다는 것이다. 곤돌라의 운행이 어두우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올려 0 내려 0
김가중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셀 스미스 태백에 온다 (2010-08-27 22: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