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5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예술뉴스 > 공연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학로 테라스카페 namu(대표 이재경)

사랑을 두 배 더 키우는 곳, 대학로 namu
등록날짜 [ 2012년10월19일 15시54분 ]

사랑을 두 배 더 키우는 곳, 대학로 namu



문화와 젊음이 넘치는 대학로에 이름난 카페가 있다.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는 dining café namu를 취재했다. 594평방미터의 넓은 공간에 라이프스타일 테라스 카페를 컨셉으로 하는 고품격인 인테리어는 시선을 멈추게 한다. 실내와 테라스 사이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테라스까지 실내가 확장되어 보이며 높은 천장과 벽면의 기하학적 마감처리가 공간성을 확보한다.

시야를 가리지 않는 넓은 공간에 테이블 사이사이의 공간을 넓혀 속삭이는 말소리와 같은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준다. 테라스 테이블 아래에는 자리마다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어 노트북 등 전자 기기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맞게 이용할 수 있게끔 한 이재경 대표의 세심한 마음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이탈리안 스타일의 진한 커피와 다양한 음료, 칵테일, 맥주, 와인, 샴페인 등의 주류, 샐러드, 파스타 등의 가벼운 음식부터 스테이크, 코스요리 등의 정찬도 가능하고, 티라미스, 퐁당, 쇼톨라 등의 디저트까지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곳. 트렌디한 라운지 음악을 언제나 들을 수 있고 저녁에는 조명을 다운시키고 음악을 업시켜서 한잔하며 놀기 좋은 분위기. 대학로에서 찾기 어려운 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갖춘 고급스러운 카페지만 메뉴판의 가격은 착하기까지 하다.

정말 좋은 이들과 함께 시간을 나누고 싶은 공간이기도 하지만 남몰래 꼭꼭 숨겨두었다가 나만의 아지트로 삼고 싶은 곳.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며 쉬고 싶은 곳.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활력을 얻고 싶은 곳.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분으로 재충전 할 수 있는 공간 namu. 일상에 지친 나를 위한 선물로 namu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namu는 공간이 넓어서 대관, 파티, 동호회, 모임, 생일파티 등을 하기에 적합하며 뒤편에 아담한 정원이 있어 편하게 협연 할 수 있고, 둘만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 있다.

문화에 대한 열정과 젊은이들의 열기로 뜨거운 대학로, 동숭아트센터의 복잡한 골목을 지나면 차분한 분위기가 감돌며 일석기념관이 나온다. 이 건물의 1층에 위치한 namu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것은 어떨까?




서울 종로구 동숭동25-1번지 1
02-3657-0003

한국사진방송 김재완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재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봉문화재 (2012-10-21 00:07:33)
화성시 은행나무정보화마을,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농촌체험행사 진행 (2012-10-17 21:4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