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7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작품갤러리 > 상세보기
○심사위원장 : 배택수 ○심사위원 : 조성철 김용암 최태희 신동현 김영훈 김종식
프린트
제목 [초대작품 공지] 갤러리 초대작품 ‘藝術至尊 月刊美學’ 우대게재 하기로 2022-05-27 13:48:10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68     추천:4
 [초대작품 공지] 갤러리 초대작품 藝術至尊 月刊美學우대게재 하기로

 

 

작품집 스타일 세계최고급 월간지 藝術至尊 月刊美學은 장르불문 고품격 작품을 게재하여 명실공이 대한민국 예술의 길라잡이 역할을 담당하고 예술가들의 최애작품을 기록 보전하는 중대한 목적으로 창간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는 각 예술가들이 보내온 작품들을 국내유수의 심의위원(미학지 발간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음)들의 엄정한 보증작업을 거쳐 수록, 세계만방에 고품격예술진품으로서 손색이 없도록 세계화전략결사모임(한사방운영위원회)’을 매주화요일(매주 오후6시 한국사진방송 사무실)마다 열어 머리를 맞대고 다각적인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524) 이 모임에선 여느 책들에 비해서 엄청난 고비용을 들여 제작하는 최고급 책에 한국사진방송 갤러리 역대초대작품 들 중 일정량을 매월 연재하기로 의결하였습니다.

배택수 한국사진방송 작품갤러리 심사위원장께선 최근 초대작품 외에도 그동안 12년간 축적된 작품 전체 중에서 엄선하여 최고의 작품들만 골라서 심사평과 함께 수록하기로 하고 그 노고를 아끼지 않겠다고 하셨고 이 작품들 중 1년에 한번정도 명예의 전당에 보전하고 작품을 선별하여 표지 또는 뒷 표지에 실을 수 있도록 제안을 하셨습니다.

 

*******초대작가님들께 드리는 글*****

 

한국사진방송에 포스팅 된 작품은 사이즈가 작고 한국사진방송 로고가 자동으로 워터마크로 박혀 실재로 책에 수록할 때는 작품원본이 필요합니다.

월간미학지 수록작품으로 선정되어 스탭들이 연락을 드리면 흔쾌히 작품원본을 보내주시고 작품집제작후원금도 아울러 보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혹시 연락이 안 되는 초대작가들께선 수록작 선정 발표되면 직접 연락 주시어 책에 싣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부탁을 드립니다.

 

[세계화전략결사대(한사방 운영위원회) 모임]

매주화요일 오후6시한국사진방송 사무실

* 개별로 연락드리기 어려우니 한국사진방송-알립니다, 혹은 주요행사 난 자주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010-7688-3650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무제 (2022-05-26 18:26:21)
다음글 : 인사동밤거리 (2022-05-27 17:21:23)
심사위원 역임 : 김경복 최진규 김석은 권순일 상춘이학영 니산박영완 이성필 김승환 임인환 김가중 김동진 박근영 한백김찬홍 김병옥 정양진 정태만 최영태 찬희 이용만(구리) 김영희 김미란 심부영 이강효 오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