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1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개고생 스탭진, [Atelier of virgin(처녀의 아틀리에)촬영회] 2021-09-17 14:00:21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41     추천:10

개고생 스탭진, [Atelier of virgin(처녀의 아틀리에)촬영회]

 

이성녕 한사방 뉴스관리국장 103일 스탭진(진행)으로 참여하기로...

 

*동영상: 페인팅 지랄 뒤 뒤치다꺼리중인...

https://youtu.be/OQOn4IDv1e0

https://youtu.be/Cl3XdGRkKvk

 

세계적인 예술흐름이 미장센 아트, 타블로비방 아트, 메이킹 포토로 바뀌었다는 것은 다 아는 사실이다. 세계유수의 경매에서 솔더아웃으로 세계적인 작가로 부상한 이명호 작가의 작품을 위하여 아시바로 틀을 만들고 크레인으로 천을 치는 등 많은 이들이 함께 일을 해야만 한다.

 

스펜스 튜닉의 작품엔 누드모델이 최대 6만 명이 투입되는데 이들 역시 사실상 스탭진으로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땡전 한 푼 안 받고 나체로 페인트도 뒤집어쓰고 알프스 융프라우 고봉의 빙하에서 영하의 추위를 무릅쓰고 나체쇼를 하는 것이다.

 

우리들이 진행하는 작품역시 많은 스탭진들이 참여하여 한여름 폭서에 비지땀을 흘리며 험한 일을 한다. 옷도 다 버리고 체력이 바닥날 때까지 혼신의 힘을 다한다. 촬영 끝나면 어지러운 현장의 뒷정리도 말끔히 해치운다. 엉겨 붙은 밀가루와 페인트 널 부러진 소품들과 그릇 나부랭이들 배경으로 친 거대한 천, 무거운 조명장치와 특수효과 장비들... 물론 보수도 없다.

그래서 필자는 작품이라도 건지라고 카메라를 가지고 오라고 해도 아직 카메라를 가져오지 않아 필자의 마음이 더욱 무겁다. 앞으로는 반드시 카메라를 가져와 참가작가들 방해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촬영도 틈나는 대로 하셨으면 한다.

 

이분들 사진가로서 내공도 굉장히 출중한 분들이다.

이런 분들이 이렇게 혼신의 힘을 다 쏟는 이유는 예술의 진가를 알기 때문이다. 자신의 희생으로 길이 남을 걸작이 탄생된다면 물이든 불이든 가리지 않을 것이 틀림없다.

 

***********

Atelier of virgin(처녀의 아틀리에)

일정: 103(개천절)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예비촬영: 925()

주최/주관/기획: 한국사진방송 김가중

연출감독: 김영훈(가평예대교수), 신동현(한국사협 청년분과위원장)

진행: 강돈영(한국사협 청년분과위), 이성녕(한사방 뉴스관리국장)

동영상 기록:

모델: 동양적인 누드모델 혜경, 폴 댄스 달인 김태은, 파지노인(분장)

장소: 명인 윤슬사진촬영연구소(대표 김영훈)

남양주시 진건읍 양진로 419-88 ()12139

참가작가: 30여작가 정도(소수정예)

예술창작지원금: 20만원(한국사진방송 작품연구원은 10만원 할인, 년회비 미납자 제외)

참가신청소: 031-21-0562-631 국민 김영모

문의: 김가중 010-7688-3650 kimgajoong@naver.com

* 확실한 계획은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난을 통하여 업그레이드되며 진행합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25

 

****주요 콘셉트****

 

1부 폴 댄스(공모전 출품작) (30분정도)

역광선, 빛살(서광) 비추기, 연막 뭉게뭉게

 

2부 파지 줍는 노인(노파) (공모전 출품작) (20분 정도)

리어카에 가득 실린 파지, 폐품 등, 역광선, 빛살(서광) 비추기, 함박눈 펑펑, 연막 뭉게뭉게

* 함박눈 기계 확실히 고쳐 펑펑 쏟아지게 만들겠습니다.

 

3부 새색시의 신혼일기 (공모전 출품작) (20분정도)

감 깍아 말리기, 호박 썰어 말리기 호박 꼬치 말리기 등

역광선, 빛살(서광) 비추기, 함박눈 펑펑, 연막 뭉게뭉게

 

 

4부 처녀의 아틀리에 (공모전 출품작) (1시간 정도)

야한 복장으로 벽화 그리기(싸구려 합판 사다가 모조지나 화방지 붙여 판넬 제작, 앞은 휜색 뒤쪽은 검은색) 빛살(서광) 비추기, 함박눈 펑펑, 연막 뭉게뭉게

 

, 롤러, 라카 스프레이로 모델이 직접 그리는 현란한 페인팅 드로잉아츠 공연

(아트하게 못 그릴시 김가중이 서포터즈 함)

 

* 마지막은 누드로

* ‘슬라이드 아트아우라 쇼로 대체할 수도(작품참조)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69605&thread=25r03r01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69606&thread=11r05

 

5부 김가중 표 화끈무식 누드 페인팅 퍼포먼스 (1시간 정도)

 

6부 드레스 등(적당한 의상)입고 (공모전 출품작)파우더 블러스터(30분정도)

하늘로 폭발하는 밀가루의 폭발

 

7부 무식한 물폭탄 연타로 물세례 폭발(20분정도)

물 폭탄 후 그 장소 그 배경 그대로 곧바로 샤워 장면 촬영하며 마무리

 

* 날씨 추울시 물 데우는 장치로 따뜻한 물 데워서 사용.

 

**********

사람은 큰물에서 놀아야.

 

소도 비빌 언덕이 있어야....

우리나라 사진가들 달나라라도 달려가 기어이 작품을 촬영합니다. 가히 세계최고의 사진가들입니다. 특히 계절별(나무 새 꽃 등)로 풍경작품 쥑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예술가로 대접받기는 요원합니다. 철학의 부재 내공의 부재 등 심층적인 연구나 공부가 부족해서입니다. 사진, 아니 모든 예술은 어디서 노느냐에 따라 그 깊이가 다릅니다. 큰 물에서 놀아야 되는 이유입니다.

 

현재 한국의 내공 있는 사진작가군은 대부분 한국사진방송(山影)출신들입니다.

*** 촬영:

- 작가의 머리에서 출발하여 머리로 일구어내는 철저히 연구하고 기획하여 예술아우라가 넘치는 예술품을 만들어내는 기획촬영, 이러한 촬영을 통하여 아티스트로 인정받을 만은 작품들을 대거 촬영함은 물론 예술에 대해서 개안이 됩니다.

- 아무 계획 없이 그냥 휘적휘적 걸어 다니면서 기웃거리다가 사진 될 만한 소재를 즉흥적으로 촬영하는 무궤도 촬영, 이러한 촬영으로 작가의 순발력과 안목에 대한 훈련이 집중됩니다.

 

*** 강좌:

- 한국최고의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테마를 정해놓고 강의하는 철학과 내공강화 훈련.

- 수시로 필요에 따라 기획되는 기획교육(: 큰 촬영을 앞두고 그 촬영에 꼭 필요한 이론과 실전을 겸비하는 산교육)

- 개인이 자신에게 필요한 기능과 지식을 집중 흡수할 수 있는 개인 교습형 강좌(특히 포토샵, 책 편집/만들기 등)

 

*** 세계적인 예술가 또는 진정한 예술가로 부상할 수 있는 조직적인 예술 활동:

 

* 세계최고급 월간지 "美學지 발간:

 

- 우선 세계최초 양장제본 월간지로 외형적인 고급화를 구현.

- 잡지 스타일의 편집이 아닌 작품집 스타일의 편집으로 고급작품 들을 매달수록

- 선정된 작가들은 자신만의 페이지를 할당 받아 자신만의 개성적인 작품과 편집으로 작가의 캐리어를 높임은 물론 널리 알려지도록 집중 홍보.

- 서점 판매도 하겠지만 판매보다는 각각 참가 작가들을 통한 무료 배포로 널리 알려지게 하는 방식 채택

 

* 전시:

 

- 美學지를 기반으로 한 세계유명작가와의 합동전시 추진

- 현재 구상으론 세계적인 사진가 스펜스튜닉과, 혹은 중국 왕둥 작가와 한국최고의 김가중 작가의 만남전을 기획하고 있음, (이들과 협상할수 있는 접촉루트 개척됨) 외에도 세계적인 작가들과 접촉하여 함께 전시함으로서 작가의위상은 물론 입장료 수익, 작품 판매 수익 등 대박 사업으로 부상.

 

 

* 출판:

 

-예술가라면 적어도 저서가 있어야 됩니다. 온라인에 아무리 좋은 작품을 남발해도 한권의 저서를 따라잡지는 못합니다. 누구나 자신의 책을 자신이 직접 편집하여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내서 서점에 낼 수 있습니다.

 

----위 활동들은 코로나 이후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 한사방 가입하면?

 

- 우선 매우 저렴한 비용(연회비 33천원)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작가들과 교통(함께 놀아)하여 자신의 안목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 한사방 보물고엔 전 세계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기상천외하고 기기묘묘한 엄청난 예술품이 무진장 쌓여 있습니다. 이 보물들 중 일부는 한사방 회원 아니면 채굴이 불가능합니다.

 

 

한국사진방송-보물창고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11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25

 

317-0001-9776-31

농협 김영모 로 입금하시고

문자나 메일 주세요, 등업 해 드립니다.

010-7688-3650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 기자로 활약을 하실 분들은

3년회비 99000원과 기자증 발급수수료 9천원= 108천원을 납입하시면 됩니다.

회원추천 기자는 바로 발급, 기타 소정의 자격조건을 이슈 하셔야 됩니다.

(알림방 공지사항 참조)

- 한사방 작품연구원(정회원)으로 한국사진방송 주역으로 활약하실 분들은 입회비 10만원 납입하시면 됩니다.(월간지 수록, 촬영, 강좌 전시 등 한사방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특혜 받습니다.)

 

******후속 기획촬영계획***********

[안동하회마을 특수테크니컬 촬영회](추후공지)

[중국기예단 모델 특수테크니컬 촬영회](추후공지)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68203&thread=25

********** ******* ******

김가중 책 판매소

낱권은 서점에서 주문바랍니다.

1BOX15만원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62247&thread=25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시계나 저울, 발가벗은 바비인형, (2021-09-16 13:44:36)
다음글 : 누드를 반드시 끼워 넣으세요, (2021-09-20 13:5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