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 상업적인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읨의로 조치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제목 “광란의 카니발” 남미누드기행 삼바축제 걸들의 누드 [서점에서 살수 없는 책] 2021-01-14 12:16:09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285     추천:14

광란의 카니발남미누드기행 삼바축제 걸들의 누드 [서점에서 살수 없는 책]

 

 

“#광란의 카니발

19세미만 절대구독불가

978-89-951110-9-3 03980

저자 김가중 김학출

A4 21cmX 30cm

250페이지 25800

1997 4 30

도서출판 산영

* 몇 권 남아있지 않습니다. 판도라의상자 세트로만 판매됩니다.

 

* 영혼을 뒤흔드는 #판도라의 상자, Box15만원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62247&thread=25

 

 

#누드작품연재는 한국사진방송-#보물창고 #누드트래블로그에 자세히 누드 작품과 함께 연재되어 있으니 열람하실 수 있다.(정회원 열람)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11r04

 

매년 210일을 전후로 #리오데자네이로의 #삼바축제가 세계를 뜨겁게 달군다. 이 축제에 참가하여 모델들을 섭외 누드촬영하다 기관총을 든 마피아들에게 납치되어 죽다 살아나온 남미누드이야기. 청와대에서 경고장 날아옴(청소년 유해물로)

 

***

삼바축제는 세계가 열광하는 최상의 축제다. 하지만 현지에선 이 공식 축제보다는 ‘#클럽축제라고 일컫는 비공식 축제에 더 열광을 한다. 클럽축제는 강당이나 극장을 빌려 거의 나체의 삼바걸들이 무대 위에서 리더를 하고 관객들이 그 리드에 맞추어 밤새 미친 파티를 여는데 술은 물론 마약과 난교파티가 일반적이다. 강당의 가운데엔 열광적인 춤판이 벌어지고 어둡고 후미진 곳이나 으슥한 곳엔 어김없이 남녀가 구분 없이 뒤엉켜 있었다. 아비모르는 수많은 사생아들이 이때 탄생을 한다. 흑백의 구분도 없어 유일한 인종차별이 없는 천국이다. 특히 이 광란의 파티엔 미쳐서 마구잡이 총질을 해대는 이들도 많아 이 기간 동안 수많은 생명들이 이유 없이 스러진다.

 

이 여행 출발 이틀 전에 멤버중 하나가 신문쪼가리를 들고 왔다. 리오의 시민들 중 80%가 강도를 당한 적이 있고 그중 60%가 두 번 이상 강도를 당했다는 기사였다. 그 친구는 #꼬빠까빠네 해변에서 노숙을 해야 하는(삼바기간엔 호텔구하는 것이 불가능)이 위험한 여행을 중지해야 된다는 거였다. 하지만 필자는 우기고 미국을 거치고 상파울루를 거쳐 무려 72시간을 소비하며 리오로 날아가는데...

 

결국 기관총을 든 강도들에게 납치되어 깊은 산속으로 끌려가게 된다. 유명한 #예수상 바로 아래 전망대에서 일출을 찍겠다고 리오의 해변에 카메라를 겨누고 있었는데 장비와 여포 그리고 관운장과 조자룡을 닮은 눈깔이 골프공만한 시커먼 장한들이 기관총(필자의 눈엔 M60이 분명함)을 들이대었다. 겁 대가리 없이 일출을 촬영한답시고 카메라파인더를 들여다보고 있으니 철커덕 하고 노리쇠를 장전하는 소리가 들렸다. 결국 이들에게 납치되어 깊은 산속 오두막으로 끌려갔는데 이 오두막은 마피아들을 처단하는 장소로 이 장소로 끌려온 것만으로도 누구나 바지에 오줌을 지릴 수밖에 없는 그런 곳이었다.

 

결국 리오에 더 있지 못하고 리마로 날아가는데....#리마의 사막과 #쿠스코, #마추피추 등 최고의 이색 지대를 누비며 잉카여인들의 나신을 카메라에 담았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금상은 운! 입선은 실력’ 역행 이데올로기(1) “김가중 식 세상그리기 나의 주술은 꼴리는 대로” (2021-01-11 13:50:34)
다음글 : 홈피 리모델링 작업 중입니다. 한국사진방송 (2021-01-17 12:4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