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2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보도자료 초안 2022-11-13 12:32:31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98     추천:17

이 보도자료는 AP통신 외 전 세계 200개 통신사와 중국 유명 언론들에 배포를 협상중입니다. 국내에선 3 만명의 기자들에게 배포되고 특히 메이저 언론들과는 별도로 배포협상을 하게 됩니다.

 

*****보도자료 초안*****

신개념 고급 Mook 藝術至尊이 창간되었다.

한국사진방송 출판사업부(회장 이용만, 대표 김가중)에서 기획한 예술지존은 여느 잡지들과 판이하게 다른 형식으로 발간되었다. 세계최고급을 지향하여 최고급 종이를 사용하고 양장으로 제본하였다. 이 책은 큼직하고 두툼하고 시원하여 우선 외형적으로 고급스러운 명품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내용 또한 이시대의 중량급 예술가들과 왕초보 예술가들까지 누구나 자유롭고 파격적으로 수록하여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예술지존은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painter(화가)는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위원장 역임 서봉남(앙드레말로 정회원 문화훈장 추서) , special art aura는 셀러브러티 서예가 쌍상 김동욱 외 가수 무속인 디자이너 교수 등 다양한 예술가들의 창작물이 수록되었고, professional photographer는 대한민국사진대전 심사위원장 역임 함춘동 작가 등 다수가 작품을 수록하였다.

 

president 이용만 작가는 이 책은 잡지로서는 세계적으로 유래가 없는 최고급 명품으로 제작되었으며 글보다는 이미지를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추어 제작된 신개념 연속간행물입니다. 특히 자유와 파격을 기치로 장르 테마불문으로 누구나 자신의 최애창작물을 고급스럽게 수록하여 영구히 기록 보전하고 작가들이 제작비를 분담하고 이 책을 배분받아 직접 널리 배포하는 새로운 개념의 잡지입니다. 서점판매도 파격적으로 싸게 하고 특히 도서관과 공공장소 배포를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라며

 

다음 2호엔 이미 많은 예술가들이 큰 관심으로 보이고 있음으로 미리미리 준비하여 이 명품 책을 통하여 유명작가들은 자신의 최애작품을 영구히 기록보존하고 무명작가들은 유명작가의 반열에 오르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한국사진방송 개요

사진예술인들이 만든 언론사로 1만명의 온라인회원들이 장르와 테마를 불문 모든 예술인들의 열혈활동을 뉴스로 널리 알리며 뒷바라지를 하고 세미나, 촬영기획, 전시기획, 출판 등 예술관련 사업들과 예술지존 수록 작가들을 전 세계에 널리 소개하고, 전 세계 예술인들이 함께 소통하고 상호 진작발전 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다.

 

************

* 이 책은 동급 작품집의 1/3 가격대인 30,000원입니다. 서점에서 주문하시면 되고 도서관이나 공공장소에서 무료 열람 가능할겁니다.

 

* 2호 수록작품도 접수받고 있습니다.

제작후원금 페이지 당 10만원(9권 무료 증정)

표지A 200만원, 100권 증정, 표지B 100만원, 50권 증정.

031-21-0562-631 국민 김영모

작품 보낼 곳: 문의: 010-7688-3650 김가중 kimgajoong@naver.com

(작품고화질, 작가노트 평론 프로필 등 장르 테마 불문)

 

환상적인 대박작품들과 기타정보들은

(한국사진방송-주요행사와 알립니다 난/ 혹은 네이버 카페에 수시로 공지됩니다.)

https://cafe.naver.com/kimgajoong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책 가져가세요! (2022-11-08 12:26:21)
다음글 : 카카오 뉴스검색담당자 답변 (2022-11-14 14: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