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3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프레지던트 ‘창간사’ 2022-10-04 12:41:31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49     추천:8
 
프레지던트 창간사’ 김가중표 무식.무대뽀 페인팅 폭탄 수록

 

mook ‘藝術至尊의 프레지던트를 모시기로 했습니다책에 창간사가 들어가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맨 뒷장에 들어갑니다그리고 특별코너의 마지막 페이지가 비어 저도 1페이지 수록 해 봅니다아래는 수록 글입니다.

 

 

******

창간사

 

 

mook ‘藝術至尊은 신 개념의 연속간행물입니다.

 

이 책은 어떤 잡지들도 생각하지 못한 세계최고급 랑데뷰 사용양장제본으로 외형적으로 명품의 가치를 느끼도록 제작됩니다특히 작품을 위주로 한 작품집 스타일의 편집으로 신인류들의 구미에 맞게 구성되었습니다.

 

시중에 고급 잡지들이 많습니다사진도 매우 잘 찍었고 정보도 아주 우수합니다하지만 독자들은 그 글들을 읽어보지 않습니다사진이나 그림만 볼 뿐입니다저희 책은 바로 글보다는 사진과 글들로 구성되어 있고 작품들은 그 어떤 잡지들의 사진이나 그림보다 매우 우수하여 보는 재미가 아주 높습니다.

 

mook ‘藝術至尊은 여느 잡지들처럼 우수한 기자들이 정보를 찾아다니며 솜씨 있게 글을 써서 싣는 방식이 아닌 독자들이 스스로의 니즈에 의해 자신의 최애장품을 선택하여 최고급으로 영구히 기록 보존하여 그 가치가 인정되는 독창적 개념의 책입니다.

 

이 책은 여느 잡지들처럼 구독자와 광고주를 찾아 유지를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참가작가 스스로가 필요에 의해 제작비를 분담하고 필요한 만큼 책을 널리 배포하는 색다른 방식의 신개념의 간행물입니다.

 

또한

더불어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하여 이 책에 참여하는 모든 작가들은 세계인들과 소통하고 세계인들과 교류하며 그 가치를 널리 인정받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책에 참여한 모든 예술가들은 13년 된 온라인 매체 한국사진방송을 통하여 작품성을 공인받고 보다 널리 소개되어 예술가로서의 입지를 크게 올릴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예술사에 새로운 고품격 연속간행물과 글로벌 플랫폼 그리고 명망 있는 언론사가 함께 큰일을 도모하게 된 것은 우리 예술인들에게 크게 축하할일이라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프레지던트 000

 

 

**********

김가중표 무식.무대뽀 페인팅 폭탄 수록

 

순결하고 순수한 새하얀 페인팅 폭탄이 허공을 가른다.

이 녀석들의 형체는 기기묘묘하여 어떤 형상을 만들는지 하나님도 알 수 없다.

찰나의 순간 수없이 많은 형상으로 변신하며 허공을 가른다. 1초를 천개로 나눈 것 보다 더 찰나의 순간마다 각기 다른 형상으로 변하는데 안타깝게도 인간의 눈은 그것을 제대로 따라 잡지 못한다카메라도 역시 다 기록하지는 못한다.

 

형체를 예측할 수 없는 그것들을 바라보는 순간 인간의 깊은 심연 속에 앙금처럼 갈아 앉아 있던 지성이 갑자기 표호 하며 미쳐버리고 만다아니 폭발하고 만다그것은 그 끝을 가늠할 수 없는 시리도록 아린 고독이다.

 

녀석들이 세차게 날아가 어딘가에 부딪쳐 날개를 크게 홰치며 터져 버리는 그 순간의 기묘한 아름다움에 매료 되지 않는 눈은 이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다그것은 크나큰 슬픔이다울분이다아우성이다그리고 긴 여운을 남기며 소멸되어 가는 외로움이다.

 

어느 순간 그것들은 빠르게 사라지며 한 점 티도 없는 순수하고 무구한 환희로 바뀌고 만다그것은 자유다해방이다그리고 지구아니 이 우주를 통 털어 가장 오묘한 인간의 내면에 남아 있는 108가지 감정들을 한순간에 버무려 일순 하얗게 지우며 사라지고 만다녀석들은 뚝뚝 똑 가이없는 정적을 남기며 사라진 그 자리엔 오묘한 형체가 보석처럼 영롱하게 남아 있다찰나의 순간, 3000년 만에 단 한번 피는 한 송이 꽃처럼 그렇게 피어난 꽃송이!

 

의 極致.

 

********

방방이수중누드촬영회

일시:2022년 924()

장소포천포프라자(대표 김병국)

기획/감독김가중

소품/작품구상윤슬사진연구소(대표 김영훈 가평예대 교수)

연출진행이성녕한장훈현창호홍창기천세욱김인겸,

특별출연: celebrity 쌍산 김동욱 서예가박상철 사진가.

 

https://youtu.be/ibgCDGya5yo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10월9일(일) 보물창고 촬영회 ‘패턴의 이해’ (2022-10-04 12:10:39)
다음글 : 한사방 월요모임공지 (2022-10-09 16:4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