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1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커뮤니티 > 알립니다 > 상세보기
공지사항을 알리는 공간입니다.
프린트
제목 103 대첩 2021-10-04 13:17:52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332     추천:15

103 대첩

 

참 대단했습니다. 환장할 만큼 작품 좋네요.

올해 들어 퍼포먼스형 촬영회를 포프라자 2, 이득효화백 작업실, 윤슬 스튜디오 예비리허설 촬영과 103일 본 촬영까지 5번을 계속했습니다. 당연히 103일 촬영이 클라이막스고 오르가슴이 팍팍 솟구쳐오를 수밖에요.

 

이제 한 1년 정도 김가중표 화끈무식 페인팅 퍼포는 멈추게 됩니다. 이 작업은 제갈공명이 적벽대전 대첩을 이루듯 계절과 주변여건 예술이 돌아가는 세계적 판도, 국내정치 및 사회인식도, 특히 작가 자신의 필 등이 종합적으로 정점에 일치될 때 제대로 된 작품 한 점이 탄생합니다. 따라서 계절이 맞을 때까지 1년 정도 또 담글질이 필요하죠. 이번 참가하신 20여 작가님들 복 터진 셈이네요. 그동안 이 프로젝트에 참가하시고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영훈 교수님, 신동현 위원장님, 강돈영, 이성녕, 작가님 외에도 숱한 분들이 온몸을 활활 태웠습니다. 모델 분들도 감사드리고요 장소제공 해주신 분들께도 큰 감사드립니다.

 

**** 또 하나의 대박소식

 

모자이크처리하지 않은 원본 동영상으로 행사실황을 라방 및 녹화중계로 보실 수 있는 시스템이 조만간 구축됩니다. 물론 화끈한 누드 동영상임으로 정회원(연회비 납입)에게만 공개하겠습니다.

 

한국사진방송-보물창고 난에 누드동영상 라방방을 만들고 이방에 입장활수 있는 권한을 정회원에게만 부여하겠습니다.

 

이 누드동영상 라이브 방송을 해주신 분은 한 장훈(한스경영연구소 대표, )프로사진가협회 기획실장) 선생님이시고 우선은 전체를 보여드리는 살황 방송으로 시작하고 자리가 잡히는 대로 누드촬영현장을 밀착 취재한 리얼 동영상도 함께 방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같잖지도 않은 동영상을 요상하게 모자이크 처리하여 유튜브 등에 올리고 링크로 보고 있는데 화끈한 원본 동영상으로 누드촬영현장을 사실 그대로 보시고 여러분의 예술 활동에 크게 참조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한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http://www.koreaarttv.com/section.php?thread=11

 

작품명: 시간의 변제 (마지막 청소하면서 한 컷 찰칵)

https://youtu.be/zql66GGtogU

******

Atelier of virgin(처녀의 아틀리에)

 

주최/주관/기획: 한국사진방송 김가중

연출감독: 김영훈(가평예대교수), 신동현(한국사협 청년분과위원장)

진행: 강돈영(한국사협 청년분과위), 이성녕(한사방 뉴스관리국장)

동영상 기록: 한장훈 김인겸

모델: 동양적인 메이드인코리아 누드모델 혜경, 폴 댄스강사 김태은,

장소: 명인 윤슬사진촬영연구소(대표 김영훈)

 

한편

전세계에 동영상 서비스 하는 대박 외에 김가중 표 누드여행기 서점판매 및 향후 세계최고급 작품집 스타일 잡지 미학발간사업도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 ******* ******

김가중 책 판매소

낱권은 서점에서 주문바랍니다.

1BOX15만원

http://www.koreaarttv.com/detail.php?number=62247&thread=25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촬영 준비 끝 (2021-10-02 18:34:21)
다음글 : 물장난 (2021-10-06 10:18:35)